[SS포토] '음중' 박명수-제시카 '명카드라이브' , "차디찬 냉면 그래도 널 사랑해~"
[SS포토] '음중' 박명수-제시카 '명카드라이브' , "차디찬 냉면 그래도 널 사랑해~"
  • 승인 2009.07.26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카드라이브 ⓒ MBC

[SSTV|김지원 기자] 지난 11일 MBC 간판 예능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 함께 '명카드라이브'를 결성한 개그맨 박명수가 '음악중심' 무대에 올라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명카드라이브' 박명수와 제시카가 출연해 온라인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곡 '냉면'을 불렀다. 명카드라이브의 무대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이 날 오전 경기 일산에 위치한 MBC 드림센터에서 자신들이 등장할 '쇼!음악중심' 무대 사전 녹화를 가진 두 사람은 몇 번의 어려움 끝에 무사히 무대를 끝마쳤다. 두 사람은 사전 연습이 충분했던 듯 '무한도전'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흡을 보여줬다. '무한도전' 본 방송에서 끝내 실패했던 박명수의 하트춤도 이 날은 완벽하게 이뤄졌다.

최근 간염과 황달 증세로 건강에 적신호를 보이고 있는 박명수는 나빠진 몸 상태에도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방청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이후 단번에 스타덤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명카드라이브'의 백댄서팀 '아이디묘'의 댄서 지율은 이 날 무대에서 원 자리였던 제시카의 바로 뒤가 아닌 왼쪽 끝에 자리잡아 이채를 띄었다.

한편 이 날 '음악중심'에서는 최강 아이돌 그룹 샤이니와 소녀시대가 합동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샤이니와 소녀시대는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완벽 호흡을 과시하며 소녀시대의 신곡 '소원을 말해봐' 댄스 무대를 소화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인디언보이'로 돌아온 MC몽(피처링 장근이, B.I)과 성숙해진 목소리로 '바래'를 열창한 FT아일랜드, 포미닛, 쿨, 이정현, 노라조, 원투, 삼총사, LPG가 함께 출연해 무대를 꾸몄고 아이유(IU) 는 설레이는 고백을 담은 곡 신곡 '있잖아'로, 은지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길미는 'Love Cuts'으로 토요일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시영-타이거JK "맨유-FC서울 경기 보러왔어요"]

[VOD]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지·덕·체' 1위에 조은주 수상영광]

[VOD] 상큼한 미소의 최송현, 전문 모델 같은 '완벽한 포즈']

[VOD] 하정우, '국가대표'서 아버지와 함께 연기 '눈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