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보러가자"… 드라마 촬영장에 팬 600명 운집
"류시원 보러가자"… 드라마 촬영장에 팬 600명 운집
  • 승인 2009.06.2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스타일' 촬영현장 사진 (사진제공 (주)예인문화)

[SSTV | 최수은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극본 문지영 연출 오종록)’에서 남자 주인공 서우진 역을 맡은 류시원이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활동으로 일본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류시원의 일본팬 600명은 5년 만에 국내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류시원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7일 ‘스타일’ 촬영장을 방문했다.

한류스타를 보기 위해 100~200여 명 규모의 일본 팬이 종종 한국에 방문했지만 600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팬들이 한꺼번에 오기는 이례적이다. 2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층을 망라한 일본팬들은 이날 오후 서울 역사박물관 1층 콩두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촬영을 지켜봤다.

류시원이 틈틈이 팬들을 돌아보며 인사할 때는 환호성을 질러대기도 했던 한 일본팬은 “류시원의 부드러운 미소에 반했다. 류시원을 보기위해 벌써 한국에 세 번째 방문했다”며 “류시원만큼이나 한국 이미지도 부드럽고, 진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류시원은 팬들에게 오종록 ‘스타일’ 감독 등 스태프와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함께 단체 촬영을 했다.

또한 일본팬들은 3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을 지켜본 뒤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로 자리를 옮겨 비공개 팬미팅을 가졌다. 류시원은 이 자리에서 “팬들이 응원을 와 줘서 너무나 뿌듯했다”며 “함께한 시간이 벌써 5년이나 되다보니 가족 같은 느낌이다. 팬들에게 연기력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은 김혜수, 류시원, 이지아, 이용우의 주연으로 유명패션잡지의 패션에디터들을 중심으로 패션업계의 화려한 모습을 그린다. 첫 방송은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트리플' 민효린,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

[VOD-박한별 “세븐은 대한민국 1%에 속하는 착한 남자”]

[VOD- 이민호 손담비, 최고의 광고모델 등극…역시 그들이 '대세']

[VOD- 故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김모씨 검거 '국내 송환 시기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