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이언·김태호…오토바이와 '악연'
김민수·이언·김태호…오토바이와 '악연'
  • 승인 2009.06.26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이언-김민수-김태호 ⓒ SSTV & 김태호 미니홈피

[SSTV|박정민 기자] 모델 겸 탤런트 김태호가 오토바이 사고로 숨을 거두며 연예계 오토바이 사고 악몽이 되살아나고 있다.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영화 '색즉시공2', '날나리 종부전' 등에 출연했던 배우 김태호가 25일 오전 10시 40분쯤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김태호는 춘천시 우두동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도로변에 주차돼 있던 1톤 냉동탑차를 추돌했으며 그 자리에서 즉사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태호는 면허정지 상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했다.

이에 앞서 모델 겸 배우 이언과 그룹 먼데이키즈의 멤버 김민수가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바 있다.

이언은 지난 2008년 8월 21일 KBS 2TV 드라마 '최강칠우'의 종방연에 참석한 뒤, 새벽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 도중 서울 한남동 고가도로 앞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그 자리에서 숨졌다.

먼데이키즈의 김민수 역시 같은해 4월 29일 서울 신림동 신림 중학교 앞에서 오토바이 운전 중 가로등을 들이 받는 사고를 당했다. 고인은 오토바이 사고 이후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과다출혈로 끝내 숨을 거뒀다. 故 김민수는 이전에도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두 차례의 대수술을 받고 4개월이나 병원 신세를 진 적이 있다.

또한 연예계에는 오토바이로 인한 사고 소식이 끊이지 않았다. 클론의 강원래는 지난 2000년 오토바이 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의 고통을 안아야만 했으며 배우 최민수는 2007년 오토바이 사고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강지섭, 연정훈, 윤해영 등은 각각 SBS '독신천하', MBC '에덴의 동쪽', KBS 2TV '장화홍련'의 촬영에 임하던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다.

한편, 김태호는 오는 7월 10일 청담동 한 클럽에서 열리는 자선 패션쇼에 나갈 계획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원빈,봉준호 감독 추천에 '명예심사위원' 위촉]

[VOD- 명예 심사위원 신민아 "심사숙고해서 심사할게요"]

[VOD- '의리파' 쥬얼리, 팝핀현준 위해 멤버 총출동!]

[VOD- '의류사업' 시작한 팝핀현준 명동에서 '이색'퍼포먼스 선보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