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프러포즈를 거절한 과거로 화제에 오른 소피 리드 ⓒ Red Dragon Darts |
[SSTV|김태룡 기자] 축구만큼이나 여성 편력도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플레이보이 모델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가 차였던 과거가 공개됐다.
최근 호날두는 역대 최고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데다가, 얼마 전에는 ‘파티 걸’ 패리스 힐튼과 뜨거운 하룻밤을 보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패리스 힐튼 뿐만 아니라 호날두와 만나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기도 하다.
그런데 천하(?)의 호날두에게도 쓰린 과거가 있었다. 바로 플레이보이 모델 소피 리드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가 단번에 거절당했던 것. 소피 리드는 지금으로부터 약 2개월 전 영국의 한 바에서 호날두와 마주칠 기회가 있었다고 한다.
그때 호날두가 먼저 “내가 꿈에 그리던 여자다. 널 원해”하면서 데이트를 신청했다고 한다. 그러나 소피 리드는 그 자리에서 ‘노(No)’라고 거절했다고. 그러나 이후 지인들에게 “그때는 자신있게 말했지만 지금은 엄청 후회가 된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소피 리드는 플레이보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거유’ 즉 엄청난 크기의 가슴 사이즈로 유명한 모델이다. 최근 화보 촬영을 위해 약 천만 원에 이르는 돈을 들여 30FF의 가슴 사이즈를 30GG 사이즈로 성형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윈터플레이, 유영석의 '꿈에서 본 거리' 몽환적 '재해석']
[[VOD] '여고괴담5' 송민정 “똥 꿈 꿔서 흥행 예감해요"]
[[VOD] 다혈질 시골 순경 '엄태웅' , 식인 멧돼지와 한판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