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고민', 슬랜더톤 플렉스로 '탈출해 봐?'
'뱃살고민', 슬랜더톤 플렉스로 '탈출해 봐?'
  • 승인 2009.06.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태룡 기자] 체형관리에 있어 남녀를 불문하고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을 꼽자면 그중 하나가 바로 '뱃살'이다. 남성의 경우는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지고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몸무게가 늘게 되고, 여기에 야근, 스트레스, 술, 담배 등과 같은 환경적 요인들이 겹쳐지면서 복부 쪽에 살이 찌게 되는 복부 비만으로 치닫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 같은 복부비만은 건장한 체격의 남성들에게 뿐만 아니라 마른 체형의 소유자라 할지라고 예외가 되지는 않는다.

멋있는 라인과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려면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매일 30분씩 언덕을 경보 수준으로 걸으면 달리기를 할 때처럼 근육이 튀어나오지 않으면서도 엉덩이 근육이 탄력있게 만들어진다.

일부러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지는 못하는 직장인이라면 운동보조기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 플렉스( http://www.sl-tone.com )는 몸매교정과 휴대성, 다이어트를 한 번에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최근 기존의 청록색, 파랑색에 연회색, 진회색을 추가하여 성능과 색상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뱃살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슬랜더톤은 벨트처럼 착용하고 버튼만 눌러주면 윗몸 일으키기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는 뱃살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체적으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운동기구로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뱃살을 관리할 수 있어 청소할 때, 운전할 때나 운동 할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슬렌더톤 측은 “ 날씨가 무더워질수록 슬랜더톤플랙스로 뱃살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 여름 슬렌더톤플랙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몸짱에 도전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또 “슬렌더톤은 다이어트 뿐 만 아니라 키스데이선물 등 남자친구선물, 여자친구선물로도 좋아 젊은 연인들도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고 전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폴 포츠 '열정팬들에 깜짝 놀랐다']

[[VOD] 대성 승리, 스타가 되고 싶다고? "‘샤우팅’을 보세요!"]

[[VOD] '여고괴담5-동반자살' 이종용 감독 “큰 '우연'이 겹쳐 가슴 아프다]

[[VOD] '결혼 발표' 정형돈 "정준하, 박명수.. 축가만은 제발!"]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