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취재'후'] 김효진 결혼, 유재석 '온 몸' 던져(?) 축하하다
[SS취재'후'] 김효진 결혼, 유재석 '온 몸' 던져(?) 축하하다
  • 승인 2009.06.0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조성욱 PD] 각양각색 수많은 연예계 취재현장에선 뜻밖의 돌발상황이 생겨나기 마련이다. 그동안 SSTV 카메라를 거쳐갔던 스타들의 의도하지 않았던 '굴욕'의 순간과 기사화되지 않았던 그들의 '말말말'을 모아봤다.

# 영화 <마더> 봉준호 감독 - 리포터를 진정시키게 된 사연은?

영화 ‘마더’의 언론 시사회에서 원빈과 진구에게 “촬영 중 두 사람의 호흡은 어땠는지”란 질문 도중 원빈의 대답만 듣고 바로 다음 질문을 해버린 리포터를 향해 봉준호 감독은 "진정하세요"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칸에서 누가 상을 탈 것 같으세요?” 란 질문에 봉준호 감독은 리포터를 또다시 진정시키며 “저희는 비경쟁입니다” 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 드라마 <남자 이야기> - 채은수 ‘(박)용하 오빠가 어려워요(?)

드라마 ‘남자 이야기’의 현장 공개때 가진 인터뷰에서 “출연 배우 중 가장 어려운 사람”을 묻는 질문에 극중 ‘한여운 역‘을 맡은 채은수는 바로 박용하를 지목. 이후 박용하의 눈치를 보며 자신이 했던 말을 수습하느라 진땀을 빼기도 했다.

# 유재석 - 김효진 결혼위해 '온 몸'을 불사르다

개그우먼 김효진의 결혼식에 참석한 유재석은 축하의 의미로 ‘메뚜기 춤’을 보여 달라는 리포터의 짓궂은 주문에 온 몸을 던져 ‘메뚜기 춤’을 췄다. 이어 퇴장할 때에도 화려한 몸 개그를 선보여 최고의 개그맨 다운 모습을 보여 줬다.

# 유리 - 서장훈,오정연 결혼식에서 눈물을 보이다

서장훈,오정연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백지영은 서장훈 선수가 늦게 결혼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장훈 오빠는 이상하게 여자를 만나면 금방 깨지더라” 며 비밀을 폭로(?)했다. 이어 유리는 “(서)장훈 오빠가 결혼해서 슬프다”며 장난스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S취재'후'] '별'들이 모인 취재현장, 그곳에선 무슨일이?]

[[VOD] 고현정 말말말 "죄송합니다. 제가 산만해서.."]

[[VOD] 칸서 호평일색, '마더' 국내 첫 선…'봉준호의 힘' 확인]

[[VOD] 국민MC 유재석 "원희씨 축의금까지 두둑히 챙겨왔어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