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샷] 진영(갓세븐)·우석X관린·민혁·주헌·원호·기현(몬스타엑스), 비주얼+미소로 여심 올킬 [NI영상]
[심쿵★샷] 진영(갓세븐)·우석X관린·민혁·주헌·원호·기현(몬스타엑스), 비주얼+미소로 여심 올킬 [NI영상]
  • 승인 2019.03.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 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심쿵★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갓세븐 진영, 유닛 우석X관린, 몬스타엑스 주헌, 원호, 기현, 민혁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첫 미니시리즈 주연을 맡은 갓세븐의 진영이 비주얼은 명품, 행동은 쌈마이,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경찰 지망생 ‘이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 화요일 밤 09:30분에 방송된다.

큐브에서 선보이는 유닛 우석X관린이 첫 번째 미니앨범 ‘9801’의 타이틀곡 ‘별짓’으로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시작했다.

타이틀곡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라는 두 가지의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으로 비주얼 뿐 만 아니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주헌, 민혁, 기현, 원호가 오디오 자키으로 변신한다.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 tvN ‘쇼! 오디오 자키’에 정착한 글로벌 아이돌 몬스트엑스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사진제공=tvN ‘쇼! 오디오자키’, 큐브엔터테인먼트,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