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규★] ‘18년, 17년, 2년’… 설경구X전도연·정우성X김향기·이동욱X유인나, ‘다시 만난 스타들’ [NI영상]
[New!규★] ‘18년, 17년, 2년’… 설경구X전도연·정우성X김향기·이동욱X유인나, ‘다시 만난 스타들’ [NI영상]
  • 승인 2019.03.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시간이 흘러 배우들의 재회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작품들이 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조합인 배우 전도연과 설경구는 지난 2001년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후 18년 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했다.

‘전설커플’로 불리며, 최고의 연기 호흡을 보여준 설경구와 전도연이 재회한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부모인 순남(전도연)과 정일(설경구)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다.

   
 

정우성과 김향기는 17년 전 한 제빵 브랜드 광고를 함께 찍은 이후 영화 ‘증인’으로 재회했다. 당시 생후 29개월이었던 김향기는 무려 17년 후 정우성을 다시 만나 같은 작품으로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2016년 최고의 히트작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일명 ‘피치 커플’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 두 사람은 2년 만에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로 재회했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도깨비’ 이후 재회로 화제를 모은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 / 사진=네이버 영화, tvN 방송 캡쳐, 파리바게뜨 CF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