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光)!★] 하성운, 워너원에서 솔로 데뷔까지… ‘꽃길, 구름길만 걷자!’ [NI영상]
[발광(光)!★] 하성운, 워너원에서 솔로 데뷔까지… ‘꽃길, 구름길만 걷자!’ [NI영상]
  • 승인 2019.02.2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뉴스인사이드 카메라를 거쳐 간 스타들의 ‘자체발광’ 모습을 한 번에 몰아보는 ‘발광(光)!★’.

이번에 만나볼 스타는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하성운의 영상을 준비했다.

하성운은 지난 2014년 그룹 핫샷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그룹 워너원 멤버로 합류했다. 하성운은 워너원이 지난해 약 1년 6개월간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 되면서 오는 28일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하성운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는 지난 1월에 발표한 ‘잊지마요’를 포한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서 하성운은 처음으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작사, 작곡은 물론 믹스, 마스터 등 모든 음반 작업 과정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하성운은 워너원의 메인보컬로서 출중한 노래 실력 뿐 만 아니라 뛰어난 춤 실력과 완벽한 외모에 더해진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y Moment’ 발매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성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