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2월 2주차 로테이션…9.3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아이템·사랑꾼 바이 신규 스킨 출시 등
[13일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2월 2주차 로테이션…9.3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아이템·사랑꾼 바이 신규 스킨 출시 등
  • 승인 2019.0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 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2월 2주차 로테이션…9.3 패치노트·챔피언 밸런스·아이템·사랑꾼 바이 신규 스킨 출시 등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2월 2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12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2월 2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은 탱커 챔피언은 갈리오, 전사 챔피언은 나르, 잭스, 제이스, 헤카림이 선정됐다. 마법사 챔피언은 럭스, 리산드라, 스웨인, 애니비아, 자이라, 카르마, 암살자 챔피언은 샤코가 선정됐다.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진, 킨드레드가 있다.

챔피언 로테이션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13일 진행되는 롤점검을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은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정돼있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이번 롤점검에 9.4 패치노트 업데이트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9.3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신규 아이템, 사랑꾼 피오라, 사랑꾼 바이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