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우르프 모드, 점검 이후 달라지는 점은? "업데이트 위한 점검 끝"
롤 우르프 모드, 점검 이후 달라지는 점은? "업데이트 위한 점검 끝"
  • 승인 2019.01.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 우르프 /사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모드가 화제인 가운데 서버 점검 이후 달라지는 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측은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환사 여러분, 24일 오전 6시부터 오전11시까지 5시간 동안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점검 이후에는 9.2 패치가 적용된다. 9.2 패치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올랜덤 우르프(U.R.F) +’ 게임 모드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신규 특별 게임 모드인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는 초고속 아수라장 게임 모드인 U.R.F.에 다양한 효과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무작위 총력전의 주사위 및 사용 가능한 챔피언 목록 기능이 모두 무작위 U.R.F. +에 적용되며 소환사의 제단 바로 옆에 챔피언 투석기가 생긴다. 또한 내셔 남작이 10분마다 생성되고 처치 시 내셔 남작/협곡의 전령의 이로운 효과를 모두 받게 된다. 

이외에도 신챔프 사일러스 출시, 챔피언 밸런스 조정, 달빛 악령 사일러스, 황제 탐 켄치, 불꽃놀이 세주아니, 불꽃놀이 베인, 불꽃놀이 베인 프레스티지 에디션, 사랑꾼 바이, 사랑꾼 피오라 신규 스킨 출시 등이 업데이트 됐다. 

한편, 현재 롤 우르프 모드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게임 유저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사진=리그오브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