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캡슐] B1A4 신우, 노래·연기·뮤지컬까지! 다재다능한 활동 모습 복습 [NI영상]
[스타★캡슐] B1A4 신우, 노래·연기·뮤지컬까지! 다재다능한 활동 모습 복습 [NI영상]
  • 승인 2019.01.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B1A4 신우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지난 22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입대 전 하루 전 신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시에 놀랐을 바니들에게 미안하기도 해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달라”며 “몸 건강히 군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서 동생들과 함께 바니를 위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 줄게요”라며 팬 향한 애틋한 손 편지를 남겼다.

지난 2011년 B1A4로 데뷔해 올해로 9년 차를 맞은 신우는 보컬, 랩, 댄스 실력 뿐 만 아니라 앨범에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신우는 가수 경험을 바탕으로 뮤지컬 ‘체스’를 시작으로 ‘삼총사’, ‘햄릿’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뿐 만 아니라 SBS ‘미스마: 복수의 여신’을 통해 첫 정극에 도전한 신우는 ‘배도환’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입대 전인 지난 19일에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면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신우의 활동 모습을 모아봤다.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쇼홀릭, WM엔터테인먼트, SBS ‘미스마:복수의 여신’ 방송 캡처, 신우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