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초점] 김재환, 보석 같은 솔로 가수 탄생 예고… “슈스길만 걷자” [NI영상]
[스타★초점] 김재환, 보석 같은 솔로 가수 탄생 예고… “슈스길만 걷자” [NI영상]
  • 승인 2019.01.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둥지를 틀고 제2의 꽃길을 예약했다.

약 1년 6개월 간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김재환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에서 스윙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행보를 이어나가며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2’,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등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자신의 얼굴을 알린 김재환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개인 연습생의 신분으로 출연해 안정적이고 매력적인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국민 프로듀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최종 순위 4위에 오르며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합류한 김재환은 다양한 무대에 서며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춤 실력을 뽐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존재감을 자랑했다.

또한, 지난 9일 오픈한 김재환의 팬카페는 현재 약 75,000명의 회원 수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제2의 음악 인생을 펼칠 김재환의 음악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 tvN ‘코리아 갓 탤런트2’,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김재환 공식 팬카페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