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탐구] 아이콘 바비, 랩은 기본! 카리스마·귀여움 공존… 반전 매력의 소유자 [NI영상]
[스타★탐구] 아이콘 바비, 랩은 기본! 카리스마·귀여움 공존… 반전 매력의 소유자 [NI영상]
  • 승인 2019.01.1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새 리패키지 앨범 ‘THE NEW KIDS’의 타이틀곡 ‘I’M OK’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I’M OK’는 피아노 선율의 마이너한 팝곡으로 쓸쓸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감정을 한껏 표출하고, 파워풀하면서도 동시에 절제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이콘만의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 설렘 지수를 상승 시킬 예정이다.

한편, 2015년 아이콘으로 데뷔한 바비는 누구나 다 아는 현재 힙합 신에서 주목을 받는 대표 아이돌 래퍼다.

2013년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린 바비는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랩 실력을 펼치며 아이돌 래퍼로서 편견을 무너뜨리며 짜릿한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2017년 9월 첫 솔로 음반 ‘LOVE AND FALL’을 발매해 자신의 음악적 재능 한껏 발휘하며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했다.

언더와 오버의 영역을 가리지 않고 성장해나가는 바비의 매력을 집중 탐구했다.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뉴스인사이드DB, Mnet 쇼미더머니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