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2패치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모드 적용…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2패치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모드 적용…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 승인 2019.01.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9.2패치 모두 무작위 우르프+(U.R.F.+) 모드 적용…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리그오브레전드이 9.2 패치에서 적용되는 모두 무작위 U.R.F. + 모드를 소개했다.

9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무작위 U.R.F.+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2018년에는 많은 분들이 돌격! 넥서스 모드를 통해 상대 팀과 격돌하고, 랭크 게임에서 닥친 시련에 의연히 맞서며, 오디세이: 구출에서 우주를 탐험하셨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경험은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신규 특별 게임 모드인 모두 무작위 U.R.F. +가 출시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주요 게임플레이 변경사항으로는 무작위 총력전의 주사위 및 사용 가능한 챔피언 목록 기능이 모두 무작위 U.R.F. +에 적용된다. 주사위를 굴리면 원래 가지고 있던 챔피언은 사용 가능한 챔피언 목록으로 보내지고 다른 팀원이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소환사의 제단 바로 옆에 챔피언 투석기가 생긴다. 챔피언 투석기에 타면 전장을 가로질러 아주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제 내셔 남작이 10분마다 생성되고 처치 시 내셔 남작/협곡의 전령의 이로운 효과를 모두 받게 된다. 원소 드래곤 대신 특별한 우르프 장로 드래곤이 6분마다 생성되고, 처치하면 장로 드래곤의 이로운 효과와 함께 모든 원소 드래곤 이로운 효과를 각 1중첩씩 얻는다.

미니언이 처치되면 마지막 일격을 가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상당량의 골드를 획득한다. 이제 함께 공격로를 담당하는 아군의 미니언 처리 능력이 훨씬 뛰어난 경우나 아군과 자신이 동시에 미니언을 처치하려다가 아무도 마지막 일격을 가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빠르게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다.

또한 설맞이 축제 기간 동안 지속되는 신규 클럽 회원권 황금 뒤집개 클럽(1,250 RP)이 출시된다. 회원권을 구매하면 매 게임마다 무작위 개별 스킨 부스트 1종, 매 게임마다 추가 주사위 횟수 1회 (최대 횟수는 그대로 2회), 신규 무작위 챔피언 종결자 처치 효과 3종, 특별한 미니언 도발 등의 혜택이 있다.

한편 최근 업데이트된 9.1 패치 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룬, 포탑 파괴 도움 보상, 불의 축제 파이크, 불의 축제 시비르, 불의 축제 아트록스, 불의 축제 아트록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