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2 패치노트…프로그램·시공간 침략자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2 패치노트…프로그램·시공간 침략자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 승인 2018.11.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2 패치노트…프로그램·시공간 침략자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22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7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6시 34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22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프리시즌이 적용되기 전 마지막 패치인 8.22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두 달 간 변경사항이 비교적 적었지만, 이번 8.22 패치에서는 파이크와 시간 왜곡 물약 룬에 몇 가지 대규모 변경사항이 적용되면서 게임플레이 관련 요소가 다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22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누누와 윌럼프는 공격력이 증가한다. Q - 잡아먹기를 챔피언에게 사용했을 때의 체력 회복량이 증가한다. 르블랑은 W - 왜곡 피해량이 감소한다. 마오카이는 E - 묘목 던지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빅토르는 Q - 힘의 흡수 기본 공격 추가 마법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계수가 증가한다. R - 혼돈의 폭풍 피해량이 감소하고, 계수가 증가한다.

아칼리는 최후의 일격 도우미 효과가 삭제된다. W - 황혼의 장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R - 무결처형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진은 버그가 수정된다. 트런들은 Q - 깨물기 피해량이 증가한다.

파이크는 이제 체력 막대에서 회색으로 표시되는 최대 체력 회복량이 최대 체력에 따라 증가하지 않지만 공격력에 따라 더 크게 증가한다. W - 유령 잠수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공격력 대신 물리 관통력에 따라 증가한다. E - 망자의 물살 기절 효과가 스킬 레벨 대신 물리 관통력에 따라 강화된다. R - 깊은 바다의 처형이 물리 관통력에 따라 강화된다. 피오라는 Q - 찌르기 대상 지정이 다소 개선된다.

8.22 패치 기간 내에는 프로그램 나미, 프로그램 르블랑, 시공간 침략자 피들스틱, 시공간 침략자 그레이브즈, 승리의 오리아나 신규 스킨 및 크로마가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