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앤트맨과 와스프’·‘속닥속닥’·‘피터 래빗’·‘겟 썸’·‘마녀’ 최우식·‘레이디 버드’· ‘몬몬몬 몬스터’ 등
[‘출발 비디오 여행’] ‘앤트맨과 와스프’·‘속닥속닥’·‘피터 래빗’·‘겟 썸’·‘마녀’ 최우식·‘레이디 버드’· ‘몬몬몬 몬스터’ 등
  • 승인 2018.07.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앤트맨과 와스프’, ‘속닥속닥’, ‘피터 래빗’, ‘겟 썸’, ‘마녀’ 최우식, ‘레이디 버드’ , ‘몬몬몬 몬스터’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1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35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앤트맨과 와스프’가 소개된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온 영화 2에서는 ‘속닥속닥’을 다룬다. ‘속닥속닥’은 섬뜩한 괴담이 떠도는 귀신의 집, 6명의 고등학생이 우연히 그곳을 발견하고 죽음의 소리를 듣게 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공포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피터 래빗’와 ‘겟 썸’이 맞붙는다. ‘피터 래빗’은 ‘스웩’ 넘치는 악동 토끼 ‘피터 래빗’과 ‘화’가 넘치는 깔끔쟁이 도시남 ‘토마스’가 당근 밭을 놓고 벌이는 기상천외한 한판승부를 그린 영화. 

신세개 코너에는 ‘레이디 버드’기 나온다. ‘레이디 버드’는 사춘기 소녀 크리스틴의 성장을 그린 영화다.

시시콜콜 코너에는 ‘싱크로율 100% 도플갱어 배우들’을 주제로 진행된다.

심 스틸러 코너에는 ‘마녀’의 최우식이 등장한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김다미 분)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몬몬몬 몬스터’를 다룬다. ‘몬몬몬 몬스터’는 린슈웨이(등육개)가 교내의 '몬스터'라 불리는 런하오(채범희) 일당의 작당모의에 휘말려 잠입한 곳에서 정체불명의 괴물과 맞닥뜨리고, 뜻밖의 사건 끝에 괴물을 납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청춘 공포 스릴러극.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