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스타일' 동시 만족 슬렌더톤,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건강+스타일' 동시 만족 슬렌더톤,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 승인 2009.05.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어버이 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요즘 부모님들은 '현금을 선호한다'는 조사 결과도 있지만 역시 '자식들의 고민과 사랑이 듬뿍 담긴 선물'보다 더 나을수는 없다.

어버이 날 선물로 선호받는 건 뭐니뭐니해도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다. 특히 건강보조기구는 빼놓을 수 없는 어버이날 선물이다. 건강보조기구는 곁에 두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운동량이 부족한 부모님께 적합한 선물이기 때문이다.

많은 건강 보조기구가 있지만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플렉스( http://www.sl-tone.com )는 이번 어버이날에 한 번쯤 권할만 한 제품이다.

슬랜더톤플렉스는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복근운동기구로 부모님에게 건강을 찾아줄 뿐 아니라 몸매나 스타일도 중요시하는 현대의 중장년층들의 트렌드에도 안성마춤인 제품.

벨트처럼 착용하고 버튼만 눌러주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는 뱃살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복근운동기구 슬렌더톤은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다.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청소할 때, 운전할 때나 운동 할 때, 학생들도 학교에서 공부하며 운동을 할 수 있는 남녀노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슬렌더톤플렉스는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외에서 자투리 시간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께 젊음을 되찾아 드리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슬랜더톤의 홍보를 맡은 미디오션의 박은석팀장은 “과거에 비해 평균수명이 늘어나고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의지가 부모님세대의 큰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나이보다 좀 더 젊어 보이기를 원하는 중장년층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점에서 슬렌더톤은 어버이날 값 비싸고 차별성 없는 선물들과는 달리 부모님의 건강과 청춘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라며 '건강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슬랜더톤의 장점을 꼼꼼히 살펴봐 줄 것을 당부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혜령 '나 왜 헤어져' 뮤비 방송불가, 소속사 “별도 제작 고려중”]

[SS인터뷰- 2년 공백 연미주 "사건사고 많았지만 '액땜'한 셈 칠래요"]

[VOD- 하석진, 첫 촬영에 연미주와 불(?)같은 키스]

[VOD- 이다혜, 연미주 늘씬한 각선미 맞대결?]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