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커피' 카페베네 이벤트, 상금 2,500만원-유럽여행권 경품 '솔깃'
'한예슬 커피' 카페베네 이벤트, 상금 2,500만원-유럽여행권 경품 '솔깃'
  • 승인 2009.04.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국내 톱스타 한예슬을 기용하며 커피전문점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카페베네가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카페베네 아이디어 공모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2,500만원의 상금과 유럽여행권 등 엄청난 경품이 걸려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오픈 1년 만에 40개 매장을 확보하는 등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카페베네가 고객 사은의 의미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카페베네측은 카페베네의 4가지 '일류', '일류 바리스타의 커피' '일류 커피원두의 신선함' '일류 커피의 향' '일류 커피브랜드'를 뜻하는 '1111'을 모토로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2,500만원의 상금 및 유럽여행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기획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기획안 공모전으로 ‘카페베네가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로 발돋움 하기 위한 방안 및 자유주제’를 토대로 기획안을 공모, 선정을 통해 1,500만원의 상금과 유럽여행권 4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포털 사이트의 카페, 블로그에 실린 카페베네와 관련된 스킨 디자인이나 카페베네 타이틀 디자인을 공모해 참신성, 독창성, 구성의 완성도, 미적 우수성 등을 평가, 500만원의 상금과 동남아여행티켓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애칭 공모전. '한예슬 커피’처럼 카페베네와 가장 어울리는 애칭을 뽑아 상금과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카페베네 최병목 과장은 “카페베네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커피전문점이다. 지금 경제불황으로 국민 모두가 힘들어할 때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득이 될 수 있는 방안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욱이 이번 이벤트에서 당선된 분들에게는 취업특혜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경제불황속 취업대란에 일조할 계획도 밝혔다.

지난해 4월에 직영점을 오픈한 후 급성장을 보이고 있는 까페베네는 한예슬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와플과 커피, 문화커피전문점 등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영화<마더> 봉준호 감독 "원빈, 답답하리만큼 순진한 면 있드라"]

[WHO 돼지독감 '경고' 보건전문가 "손씻기 열심"]

['돼지독감' 공포, 농림수산식품부 “감염 위험 없지만 검역 강화”]

['멕시코 여행객' 국내 첫 돼지독감 의사환자 발생]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