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만으로 OK' 슬렌더톤, '복부 자신감 OK'
'착용만으로 OK' 슬렌더톤, '복부 자신감 OK'
  • 승인 2009.04.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신록의 계절이 왔다. 봄의 초입이지만 사람들의 마음은 벌써 여름을 향해 달리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휘트니스 센터로 향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다이어트 하면 '굶기'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런 밀어붙이기 식 다이어트는 어지러움증이나 변비, 피곤함 등을 유발하기 쉽다. 때문에 체중감량을 무리하게 진행했다가 탈모, 치아손상, 우울증, 거식증, 폭식증과 같은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고통 받기도 한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복부에 근육보다 피하지방이 더 많기 때문에 남성보다 더 많은 부작용을 양산하기도 한다.

최근 시간이 부족하거나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이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플렉스( http://www.sl-tone.com )를 찾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복부비만과 다이어트로 남몰래 뱃살빼기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복부운동기구 슬랜더톤은 희소식으로 다가가고 있다. 복부 다이어트 운동기구 겸 복근강화운동기구 슬렌더톤은 저주파 자극이 마치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줌으로써 뱃살빼기와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슬렌더톤의 한 관계자는 “꾸준히 슬렌더톤을 착용한 사용자들은 신체 모양 변화에 대한 인지도와 자기 신체 만족도가 현저하게 향상된다. 슬랜더톤을 사용한 경험자들은 복부 근육이 더 단단해지고 근육이 긴장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자세가 개선되었다고 말한다”며 “슬렌더톤은 번번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부작용 없는 건강 다이어트 기구다”라고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현재 휘트니스 브랜드 슬렌더톤은 국내에서만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유력업체로 일반인들은 물론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빅뱅, '도심속에서 펼쳐진 COOL한 게릴라 콘서트']

['마약 운반책'으로 알려진 윤설희에 네티즌 '관심급증']

['품절남녀' 김명민-한가인, 우린 이미 임자있는 몸!]

['꿈에' 조덕배, 갑작스런 뇌출혈에 팬들 “꼭 쾌차하시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