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 꽃배달 업계 블루칩으로, 매출 신장세 '놀라워'
스타플라워 꽃배달 업계 블루칩으로, 매출 신장세 '놀라워'
  • 승인 2009.04.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가 성공가도를 달리며 꽃배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머나’,‘이따이따요’ 등으로 트로트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장윤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꽃배달 쇼핑몰 스타플라워는 꽃배달 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단기간 내에 전월대비 매출을 뛰어넘는 기록을 남기고 있다.

출범 이후 꾸준하고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타플라워는‘신속한 배송’과 ‘365일 계속되는 스타플라워만의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이벤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가격’과 ‘고품격 상품’으로 승부수를 던져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꽃배달 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다.

2시간 이내로 상품 배송이 가능한 빠른 꽃배달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500여개의 화원사와 제휴하고 있는 스타플라워는 전국 어느 지역이든 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타마케팅을 도입해 장윤정을 영입하면서 장윤정의 편안한 이미지와 꽃을 통한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꽃배달 쇼핑몰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네티즌들로부터 `장윤정 꽃배달`이란 새로운 애칭을 얻기도 했다.

스타플라워(http://www.starflower.co.kr)는 매년 어버이날, 스승의날, 어린이날과 주문이 밀리는 각종 기념일에도 오차 없는 맞춤배송 서비스와 철저한 회원관리로 이미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꽃배달써비스 스타플라워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미디오션 이경구 팀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는 고객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타업체와 차별화 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꽃과 함께 행복을 배달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고 전했다.

한편, 스타플라워는 고객과의 불경기 고통분담이라는 취지로 결혼이나 개업 축하를 위해 사용하는 축하화환 및 근조화환, 동양란 & 서양란 할인전, 생일 프로포즈 할인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5월말까지 매일 이용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플라워의 인기상품을 50%할인해 주는 행사와 매주 구매고객 중 5인을 추첨, 웃찾사 전용관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주별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나쁜 남자' 변신, 이승기 "구준표보다 더 현실적"]

[제시카 고메즈, 예전 사진에 네티즌들 “타고난 몸매인줄 알았는데...”]

[이민호의 입술 훔친 행운의 여인 '제시카 고메즈' 가슴성형 논란]

[이민호, 제시카 고메즈의 '나쁜 남자'로 파격 변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