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골프존마켓, 굿샷 세일 이벤트 |
국내 최대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골프용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굿샷 세일’을 9월 8일부터 24일까지 전국 골프존마켓 지점에서 진행한다.
젝시오9 등의 다양한 국내외 골프 용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굿샷 세일’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STM 그립 또는 골프 프라이드 그립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매장 별 재고 소진시까지이다. 캐디백, 퍼터, 골프공을 구매한 고객이 각각 보스턴백과 퍼팅매트, 골프티를 함께 구매할 경우, 보스턴백과 퍼팅매트, 골프티를 2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9월 15일부터는 젝시오9 수량 한정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젝시오9 아이언, 우드, 유틸, 드라이버가 판매되며, 드라이버의 경우 최대 1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골프존유통 영업관계자에 따르면 “한정 물량으로 인해 벌써부터 매장으로 전화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정해진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인기클럽 특별전을 통해서는 브릿지스톤 V300-5와 캘러웨이 XR드라이버를 만나볼 수 있다. 브릿지스톤 V300-5 구매 시엔 사은품이 제공되며, 캘러웨이 XR드라이버는 특별 세일가에 판매된다. △PRGR NABLA RED 아이언, 드라이버 △PRGR NABLA X LADY 풀세트 △MARUMAN GOLD2 아이언(스틸/카본), 드라이버, 우드 등의 골프 클럽 특가 판매도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클럽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기존에 사용하던 클럽을 교체하려고 고민중이었다면 중고클럽 보상판매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소지하고 있는 클럽을 골프존마켓으로 가져오면 제품 상태에 따라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보상 판매 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카카오 볼마커도 증정한다.
또한 라운드 필수품인 골프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허스키 9177 골프백과 여성용 힐클릭 6001 골프백이 55만원에 할인 판매되며, 힐클릭 6001골프백 구매시에는 보스턴백까지 받을 수 있다.
9월 8일부터 17일간 진행되는 ‘굿샷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