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페니 핀처’·‘브이아이피’·‘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로마의 휴일’·‘킬러의 보디가드’·‘더 테이블’·‘풀스피드’ 등
[‘출발 비디오 여행’] ‘페니 핀처’·‘브이아이피’·‘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로마의 휴일’·‘킬러의 보디가드’·‘더 테이블’·‘풀스피드’ 등
  • 승인 2017.08.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페니 핀처’, ‘브이아이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로마의 휴일’, ‘킬러의 보디가드’, ‘더 테이블’, ‘풀스피드’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27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192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페니 핀처’가 소개된다. ‘페니 핀처’는 친구 한 명 없이 오로지 통장 잔고에만 의지해 살아온 남자가 갑자기 등장한 썸녀와 딸에게 아낌없이 주는 후원자라는 오해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심스틸러 코너에는 ‘브이아이피’의 장동건이 등장한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와 ‘로마의 휴일’이 맞붙는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로마의 휴일’은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엉뚱 삼총사가 인생역전을 위해 현금수송 차량을 털고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기막힌 인질극을 그린 코미디영화다.

신세개 코너에는 ‘킬러의 보디가드’가 나온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온 영화2에는 ‘더 테이블’이 등장한다. ‘더 테이블’은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을 그린다.

기막힌 이야기에는 ‘풀 스피드’가 소개된다. 브레이크가 고장 난 차에 탄 어느 프랑스인 가족의 믿기 힘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코미디 영화다.

마지막 ‘시시콜콜’ 코너는 특정 역할 전문 배우를 주제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청년경찰’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