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아찔한 인터뷰 등…‘브이아이피’·‘살인자의 기억법’·‘다크타워: 희망의 탑’·‘완벽한 거짓말’·‘가오갤2’·‘박열’·‘암살’ 등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아찔한 인터뷰 등…‘브이아이피’·‘살인자의 기억법’·‘다크타워: 희망의 탑’·‘완벽한 거짓말’·‘가오갤2’·‘박열’·‘암살’ 등
  • 승인 2017.08.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브이아이피’·‘살인자의 기억법’·‘다크타워: 희망의 탑’·‘완벽한 거짓말’·‘가오갤2’·‘박열’·‘암살’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2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소문의 시작, 아찔한 인터뷰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소문의 시작

‘브이아이피’ 2017

(감독: 박훈정 /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김명민)가 VIP를 뒤쫓지만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는데…

▶ 신작업데이트

 

‘다크타워: 희망의 탑’ 2017

(감독: 니콜라이 아르셀 / 이드리스 엘바, 매튜 맥커너히, 톰 테일러)

두 개의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 악의 세력이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하려 하고, 이를 수호하려는 건슬링어들은 모두 죽임을 당한다. 유일하게 혼자 살아남은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이드리스 엘바)는  마지막 예지자 '아라 캠피그넌'(수현)에 의해 자신의 숙명을 깨닫고 홀로 악의 추종자인 맨인블랙 ‘월터’(매튜 맥커너히)에 맞선다. 맨인블랙인 ‘월터’는 세상을 완전히 무너뜨리기 위해 차원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다크타워를 파괴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건슬링어 ‘롤랜드’는 그에 맞서기 위해 두 개의 세상을 오가는데…

건슬링어 VS 맨인블랙

탑의 수호자 VS 악의 추종자

차원을 넘나드는 운명의 대결이 시작된다!

▶ 도도한 영화

‘완벽한 거짓말’ 2017

(감독: 얀 고즐런 / 피에르 니네이, 아나 지라르도)

문학의 거짓 천재가 되다!

26살의 나이에 베스트셀러를 집필한 천재 작가 마티유,

하지만 그에겐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

완벽한 차기작, 완벽한 거짓말을 위해! 3년 동안 이렇다 할 차기작이 없어 압박에 시달리던 마티유는 더 위험하고 치명적인 비밀을 만들기 시작한다.

▶ 친절한 기리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2017

(감독: 제임스 건 /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지구엔 ‘어벤져스’, 우주엔 ‘가.오.갤’이 있다!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 1+1

‘박열’ 2017

(감독: 이준익 / 이제훈, 최희서)

"조선인에게는 영웅, 우리한텐 원수로 적당한 놈을 찾아."

1923년, 관동대지진 이후 퍼진 괴소문으로 6천여 명의 무고한 조선인이 학살된다.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관심을 돌릴 화젯거리가 필요했던 일본내각은 '불령사'를 조직해 항일운동을 하던 조선 청년 '박열'을 대역사건의 배후로 지목한다.

"그들이 원하는 영웅이 돼줘야지"

일본의 계략을 눈치챈 '박열'은 동지이자 연인인 가네코 후미코와 함께 일본 황태자 폭탄 암살 계획을 자백하고, 사형까지 무릅쓴 역사적인 재판을 시작하는데….

조선인 최초의 대역죄인!

말 안 듣는 조선인 중 가장 말 안 듣는 조선인!

역사상 가장 버릇없는 피고인!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은 사상 초유의 스캔들! 그 중심에 '박열'이 있었다!

▶ 1+1

‘암살’ 2015

(감독: 최동훈 /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1933년 조국이 사라진 시대.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일본 측에 노출되지 않은 세 명을 암살작전에 지목한다. 한국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 출신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

김구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임시정부 경무국 대장 염석진은 이들을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암살단의 타깃은 조선주둔군 사령관 카와구치 마모루와 친일파 강인국. 한편, 누군가에게 거액의 의뢰를 받은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이 암살단의 뒤를 쫓는데.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이 펼쳐진다!

▶ 아찔한 인터뷰

‘살인자의 기억법’ 2017

(감독: 원신연 / 설경구, 김남길, 설현)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에게서 자신과 같은 눈빛을 발견하고 그 역시 살인자임을 직감한다. 병수는 경찰에 그를 연쇄살인범으로 신고하지만 태주가 그 경찰이었고, 아무도 병수의 말을 믿지 않는다. 태주는 은희 곁을 맴돌며 계속 병수의 주변을 떠나지 않고, 병수는 혼자 태주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병수는 망상과 실제 사이에서 혼란스러워진다.

다시 시작된 연쇄 살인사건, 놈의 짓이 맞을까!

니 기억은 믿지 마라!

그 놈은 살인자다!

▶ 신들의 전쟁

그의 이름이 장르가 되다! 배우 송강호

- <택시운전사> 外 송강호 출연작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