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시마히로 아야카 갑작스런 결혼발표 배경 궁금증!
미즈시마히로 아야카 갑작스런 결혼발표 배경 궁금증!
  • 승인 2009.04.04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기자] 지난 2일 일본의 주요 언론들은 "일본 꽃미남 배우 랭킹 1위를 차지한 미즈시마 히로(水嶋ヒロ, 24)와 인기 싱어송 라이터 아야카(絢香, 21)가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특히 이 두사람은 각자 인기 절정 시기에 결혼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일본 최고의 톱스타 커플이 탄생을 알린 배우 미즈시마 히로와 싱어송라이터 아야카의 결혼소식에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

일본 언론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즈시마 히로의 25번째 생일인 오는 13일 경에 혼인신고를 할 계획이며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본 드라마 '절대 그이', '메이의 집사' 등으로 많은 국내팬을 확보하고 있는 미즈시마 히로는 오는 5월 23일 부터 방영되는 TBS '미스터브레인'에서 기무라 타쿠야, 아야세 하루카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미즈시마 히로의 피앙세 아야카는 2006년 '아이빌리브'(I Believe)란 곡으로 데뷔해, 여성 싱어송라이터 최초로 오리콘차트 3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결혼 소식을 접한 일본팬들은 일본포털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갑작스런 결혼소식에 놀랐다. 그렇지만 둘다 좋은 느낌의 연예인인만큼 행복하길 바랄 뿐","두 사람의 팬으로써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결혼 소식에 깜짝 놀랬다. 확실히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은 정말 행복해보인다. 예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 등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놀란 마음을 추스리며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두 사람은 작년 6월 잡지 인터뷰를 통해 처음 만나 8월 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오는 13일 미즈시마의 생일날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양가 부모님의 상견례는 모두 마친 상태이며 결혼식 날짜와 정소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다해 "술이 만 땅(?) 되더라도 클렌징은 꼭 하고 자요"]

[VOD - 이다해 "숨겨둔 '섹시미' 마음껏 뽐내"]

[VOD - 이다해 "'청순함'을 넘어 '성숙미' 물씬 풍겨"]

[VOD - '박쥐' 박찬욱, 김옥빈 불안정한 매력에 '캐스팅 OK']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