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김현중 "내게 '김범 엽기사진' 있다~"
[VOD] 김현중 "내게 '김범 엽기사진' 있다~"
  • 승인 2009.04.0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중, 김범, 김준 ⓒ SSTV

[SSTV|이진 기자] 김현중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함께 촬영한 동료 김범의 엽기 사진을 소지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25부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마지막 '꽃보다 남자' 방송을 팬들과 함께 시청하기 위해 김현중은 올림픽 공원의 올림픽 홀을 대관해 팬 5천여 명을 초대했으며 밤 10시 '꽃보다 남자'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특별 공연을 가졌다.

개그맨 김현기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번 이벤트에서 김현중과 극중 F4 멤버와 활약했던 김준과 김범이 깜짝 출연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현중은 “이민호(구준표 역)는 병원에 입원한 상태라서 아쉽게 오지 못했다”고 함께 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바쁜데 자리해 주어 고맙다고 전하자 김준(송우빈 역)은 “생각보다 안 바쁘구요”라고 말해 좌중의 웃음을 유발했다. “김범씨와 김준씨가 함께 해서 너무 든든하다”고 소감을 밝힌 김현중은 “김준과 김범의 연기를 보며 연기를 공부했다”며 겸손하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현중은 특히 “(드라마 촬영 중에) 김범의 (독특한) 사진들을 많이 찍어뒀다”며 “나중에 (김범에게) 물어보고 공개하겠다”고 밝혀 좌중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현중과 팬들은 이날 함께 '꽃보다 남자' 마지막 회를 관람했으며 같은 멤버SS501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등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

한편, 장유미의 등장으로 관심을 끌었던 '꽃남' 마지막 회에서는 자동차 사고로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렸던 구준표(이민호)가 기억을 되찾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다. 구준표는 미국에서 4년 뒤 돌아와 금잔디(구혜선)에게 청혼한다. 금잔디는 3수 끝에 의대에 진학했고 소이정(김범)은 가을(김소은)과 커플로 맺어졌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김현중-김준, 한상혁 패션쇼 통해 꽃남 우정과시]

[SS포토] 김현중 "제 기타연주 어때요?"]

[SS포토] 김준, 너무웃어서 배꼽 빠질라~]

[SS포토] 김현중, 팬들과 '꽃남' 마지막 방송 함께 시청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