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스리런! 김태균 투런! WBC 한국 베네수엘라 7-0압도, 결승예약!
추신수 스리런! 김태균 투런! WBC 한국 베네수엘라 7-0압도, 결승예약!
  • 승인 2009.03.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네수엘라 준결승전 ⓒ wbc공식홈페이지

[SSTV|이진 기자] 1회 추신수 스리런(3점홈런), 2회 김태균 투런(2점홈런). 한국이 베네수엘라를 상대로 2회현재 7-0으로 앞서고 있다.

22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WBC 한국-베네수엘라의 준결승전에서 한국은 추신수의 홈런과 김현수의 안타, 베네수엘라 수비의 실수등으로 1회초에 5점, 2회초에 2점등 7점을 올리는 등 선전하고 있다. 베네수엘라는 적지않게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1회초, 2번타자 정근우의 두 번째 공에 이용규의 아웃을 예상했으나 베네수엘라가 공을 놓치는 어이없는 실수로 이용규가 세이브 했다. 뒤이은 김현수의 중전 안타에 이용규가 홈인, 1점을 선 득점했다.

5번타자 이대호의 땅볼 성 타구를 베네수엘라가 못 잡으면서 무사 만루 상황에서 이대호만 잡히고 1점 추가했다. 뒤이은 타자 추신수는 시원한 홈런을 쏘아 올려 무려 3점이나 올렸다. 현지 관중석에는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야구팬들의 환호성으로 가득찼다.

한국 대표팀은 이번 경기에 윤석민을 선발 투수로 내세웠으며 베네수엘라는 카를로스 실바를 선발투수로 세웠다. 선발 투수로 나선 윤석민은 낮은 공을 던질 수 있다는 특점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베네수엘라의 선발투수인 실바는 지난 시즌 성적은 4승15패로 좋지 못했지만 이번 WBC에서는 2경기 11이닝 동안 평균 자책점이 1이 되지 않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 왔다.

한국 라인업은 이용규, 이종욱, 김현수, 김태균, 이대호, 추신수, 최정, 박경완, 박기혁(타순)이다. 베네수엘라의 라인업은 차베스, 모라, 아브레유, 카브레라, 기옌, 오도네스, 로페스, 에르난데스, 스쿠타로(타순)이다.

한편, 이번 4강부터는 룰의 변화가 생겼다. 콜드게임은 없으며 재경기 없이 단판승부로 끝내게 된다. 1회초 대한민국의 공격으로 경기가 시작 된다. 22일 한국-베네수엘라 경기는 지상파 SBS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으며 케이블 채널은 Xports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베네수엘라전의 관심을 반영하듯 추신수, 윤석민, 베네수엘라전, sbs실시간, 일본 미국, 한국 베네수엘라, 콜드게임, 추신수 홈런, 박기혁등이 인기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방송인 안혜경 "잡지 보며 포즈 연습"]

[스타킹, 대한민국 시청자에 '활력' 충전 '팍팍']
[VOD] 경찰 "장자연 문건 속 '리스트' 는 확보 못했다"]
[한상진의 ‘아내 외조 법’, 상투 틀고 경기장 가기?]/b>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