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GEE' 불러 화제된 나탈리 화이트 '스타킹' 깜짝 출연!
R&B 'GEE' 불러 화제된 나탈리 화이트 '스타킹' 깜짝 출연!
  • 승인 2009.03.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인 천재 여가수 나탈리 화이트가 스타킹에 깜짝 출연한다 ⓒ SBS

[SSTV|이새롬 기자] 소녀시대의 'GEE'를 R&B 버전으로 불러 전 세계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흑인 미녀 나탈리 화이트가 드디어 스타킹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14일 방송되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실시간 검색어 1순위와 유튜브 261만 건 조회수 돌파로 화제가 됐던 흑인 천재 여가수 나탈리 화이트가 깜짝 출연한다.

이 흑인미녀는 소녀시대 'Gee'를 느린 템포의 세련된 R&B로 소화해내며 이효리의 '유고걸'을 비롯 동방신기, 원더걸스, 메이다니의 노래까지 자연스러운 한국말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세계 랭킹 2위의 축구 프리스타일러 JK전권은 조한선을 닮은 잘생긴 외모와 재기 넘치는 손짓, 발짓으로 2미터 사다리 위에서 아슬아슬 드리블을 선보이며, 그가 9달 만에 영국에서 CF 5편을 찍고 억대의 돈을 벌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다리가 불편한 장애를 딛고 팔과 허리만 사용한 유연한 연속 비보잉 동작을 선보이는 프랑스에서 온 주니어는 춤출 때마다 온 몸을 지탱하는 강철 팔뚝의 힘으로 강호동과 팔씨름 대결 펼쳐 보인다.

한편, 대구에서 올라온 53세 초등학교 무용 선생님은 베이비원모어타임, 소핫, 미쳤어,프리티걸과 레이니즘까지 웬만한 20대 댄서보다 더 날씬한 몸매와 파워 넘치는 무대로 주위를 열광케했다.

국내 유일 발건강관리학 안광욱 교수는 발마사지 2탄을 공개해 숨은 키를 2센티 키우는 놀라운 비법을 공개한다.

노사연 박상면 윤정수 붐 김대희 닉쿤 정가은 이주노 이광기 별 SS501(규종, 형준) 김지혜 혜나 김민준 황대균이 패널로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번‘놀라운 대회 스타킹’은 14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부터 95분간 방송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장기하,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 영예…'원걸' 소희가 팬 자처]

[20개월만의 복귀곡 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돌풍]

[장자연 전 매니저 유서 공개 쇼크로 병원 입원]

['200억' 드라마 '아이리스', 유민 합류로 '국제적' 캐스팅]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