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만의 복귀곡 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돌풍
20개월만의 복귀곡 이은미, '헤어지는 중입니다' 돌풍
  • 승인 2009.03.14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돌아왔다. 지난 2007년 7월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트웰브 송즈(Twelve Songs)' 이후 1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담은 이은미는 폭발적인 가창력만큼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의 타이틀 곡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발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는가 싶더니 발매 하루 만에 신세대 가수들을 제치고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 인기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년 가수 인생 기념 미니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팬들의 호응은 이은미가 MBC '강호동의 무릎팍도사'에서 밝힌바대로 "노래 잘하는 가수에 대한 팬들의 당연한 반응"으로 보여진다. '맨발의 디바'로 불리는 이은미의 가창력은 자타공인 국내가수 톱 클래스이다.

'헤어지는 중입니다' 는 이은미 특유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의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한다", "역시 '맨발의 디바' 답다. 계속해서 듣게된다", "매마른 감성을 북돋아주는 느낌이다"," 이은미 특유의 보컬로 가사가 가슴에 더 와닿는다"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은미 소속사측은 "이번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는 2008년 '애인 있어요'로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이은미가 지난 해 받은 사랑, 그리고 지나온 20년 동안 자신의 음악의 길을 함께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발매한 음반"이라며 "그녀의 벅찬 감정을 정성스레 담아낸 음반인만큼, 그녀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이은미는 오는 4월 18일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서울, 울산, 광주, 대구, 창원, 포천 등 전국투어를 통해 관객들에게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송승헌, "'에덴' 차기작에선 밝은 캐릭터 맡아보고 싶어"]

[이천수 해명 "승부욕 앞서 행동자제 못해..." 사죄의 뜻 전해]
['10대 폭행' 동영상, 인터넷 성매매 이용하려고... '충격']
[장서희 "나 당신이 죽인 구은재야" 절정에 닿은 '아내의 유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