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홈페이지-김준홈페이지는? '없다!!'
김현중홈페이지-김준홈페이지는? '없다!!'
  • 승인 2009.02.07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꽃남' F4의 인기가 끝간데 없이 높아가는 가운데 김현중,김준의 홈페이지를 찾고자 네티즌들이 분주하다. F4 멤버중 이민호와 김범의 홈페이지는 이미 몰려든 팬들로 넉다운 상태에 놓여있다.

네티즌들은 김현중-김준의 홈페이지나 미니홈피를 찾아 인터넷 곳곳을 뒤지고 알려지지 않은 검색의 전문가들도 두 사람의 홈페이지를 찾는 일에 몰두하고 있지만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이유는? 김현중-김준 두 사람은 자신만의 공식 홈페이자가 '없기 때문' 이다.

연일 각종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꽃보다 남자'의 F4멤버 김현중 이민호 김범 김준의 홈페이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5일 오픈한 '꽃보다 남자' F4 리더 구준표 역의 이민호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eminho.kr)가 벌써부터 많은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있고, 최근 개설된 김범의 일본공식홈페이지(http://www.kimbum.jp)또한 일본인 방문자가 폭주해 일일 평균 1만 8,000여 명에 이르러 일본측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극 중 F4멤버 윤지후와 송우빈으로 함께 출연 중인 김현중과 김준의 공식 홈페이지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김범 홈페이지를 비롯해 이민호, 김현중 홈페이지라는 검색어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꽃보다 남자' F4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두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따로 내건 공식 홈페이지는 없는 상태다.

한편, '꽃보다 남자'의 인기속에 케이블채널 KBSN는 7일 오전 '꽃남 DAY'를 편성해 '꽃보다남자' 방송분을 1회부터 8회까지 연속 방송했고 매회 종료 후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꽃남 X 파일'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배우 김범 "한국판 드라마 ‘꽃보다 남자’ 준비 중"]

[VOD-한국의 '꽃남'들 총출동! "한국판 F4 에 빠져보세요~"]

[김범4종세트 '진지한 플레이보이' 너무 멋져요~]

[백상예술대상 이민호김범 신인상 꽃남끼리 붙었네~]

[윤지후싸이코패스, 사랑참아프다,꽃보다할배...'꽃보다남자' 패러디의 진화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