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남자X파일, 비하인드 스토리도 폭발적 반응
꽃보다남자X파일, 비하인드 스토리도 폭발적 반응
  • 승인 2009.02.0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KBS 드라마 채널 KBSN을 통해 방송된 꽃남X파일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한 '꽃남X파일'이 드라마에 못지 않은 열화와 같은 팬들의 성원을 받은 것.

7일 케이블 위성채널 KBS드라마(KBSN)에서는 '꽃남DAY'를 편성, '꽃보다남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했다.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신드롬으로까지 불리는 '꽃보다 남자'의 인기속에 KBS드라마(KBSN) 케이블채널은 7일 토요일 오전10시 '꽃남 DAY'를 편성해 '꽃보다남자' 방송분을 1회부터 8회까지 연속 방송했다.

KBS드라마(KBSN) 케이블채널측은 이번 '꽃남DAY' 특별 방송을 통해 '꽃보다남자' 매회 종료 후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꽃남 X 파일'을 공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꽃남 DAY'를 방송할 KBS드라마(KBSN) 케이블채널에서는 방송중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방송중 화면에 숫자를 제시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중 정해진 숫자4개를 모두 맞힌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꽃보다 남자' 원작 만화책 전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히 신드롬으로 불릴만큼의 인기속에 '윤지후사이코패스', '사랑참아프다', '꽃보다할배','꽃남사이코패스', '꽃보다 남자 레퀴엠' 등 한 단계 올라선 패러디의 진화를 이끈 '꽃보다남자'의 인기몰이가 어디까지 이를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7일 방송된 SBS '강호동의 스타킹'에서는 여자 F4 선발전 '꽃미녀 특집'을 마련,미녀 F4 선발에 나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 한국의 '꽃남'들 총출동! “한국판 F4 에 빠져보세요~”]

[VOD - 김현중키스신 "구혜선과의 키스신, 무척 가슴설렜어요~“]

[VOD - 꽃남 김현중의 ‘작살치킨’ 임시 영업 중단]

[김범교통사고, '꽃남' 배우들 빈번한 사고에 팬들 "안타까워~"]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newsinside.k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