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대로 했더니 수익률은?…청개구리주식스쿨 검증 강의 오픈
배운대로 했더니 수익률은?…청개구리주식스쿨 검증 강의 오픈
  • 승인 2016.07.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개구리주식스쿨이 실제 강의에 소개된 기법을 바탕으로 수익을 내는 검증 강의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에이스테크, 옴니시스템 등 실제 매매했던 종목들을 어떤 방식으로 투자해서 수익을 얻었는지 설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실전에 어떻게 적용할지 궁금증과 두려움이 큰 수강생들을 위해 실전에서 투자 전략을 적용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검증 강의를 통해 주식스쿨 강의를 처음 듣는 사람도 알기 쉽게 풀이해 알려준다.

청개구리주식스쿨은 주식 투자 실전매매기법을 배우고 싶은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의 기초부터 실전 투자 응용까지 배울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주식스쿨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기업분석 기초자료 수집방법’, ‘증권사 리포트 활용하는 법’ 등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의 무료 강의를 볼 수 있다.

청개구리주식스쿨 관계자는 “단순히 주식 강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전 매매에 적용해서 어떻게 수익을 내는지 보여주기 위해 검증강의를 기획하게 됐다”며 “강의를 보고 주식을 처음 배우는 초보자, 실제 투자를 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