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욕 논란에 제작진 "프로그램 음해 세력이..."
이효리욕 논란에 제작진 "프로그램 음해 세력이..."
  • 승인 2009.01.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패떴'의 '이효리 욕'이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가운데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그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네티즌이 제기한 이효리의 욕설 논란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근거 없는 소문이다"고 일축하고있다.

이에 더 나아가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음해 하려는 세력들이 퍼트리는 근거 없는 주장"이라며 "어디서 그런 오해가 시작됐는 지 모르겠다"고 강한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이효리 욕설'의 논란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서는 패밀리 멤버로 활동 중인 이효리가 아침 식사 당번에 걸려서 음식을 준비하던 중 이천희에게 "(송)창의가 요리 잘 하는 여자 XX 좋아한다고 그랬어"라고 말하는 부분을 놓고 시작됐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 부분에서 이효리가 방송 도중 부적절한 용어를 썼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

방송이 나간 직후 이효리와 이천희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의 해당 동영상은 '이효리 비속어'라는 식의 제목을 달고 주요 커뮤니티 사이트와 포털 사이트의 게시판, 개인 블로그 등에 플래시 파일 형태로 변환돼 빠른 속도로 퍼져나갔고 이를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효리의 비속어 여부에 대한 분분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요즘은 막장이 대세냐" "누구나 쓸 수 있는 표현이지만 공중파에서 사용하다니…" "대본에서 그렇게 말하라고 적혀있었나"라는 의견에서부터 "욕설이 아니고 '좀더'(혹은 '정말')라고 들린다" "발음을 흘려서 마치 욕설처럼 들리는 것 같다"라는 의견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제작진은 논란에 대해 크게 반발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어떻게 그 부분이 그렇게 들리냐”고 반문하며 “너무 악의적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고 답답함을 토로했다.

한편 리얼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패떴'은 최근 구체적인 컨셉 설정과 치말한 대사 내용 등이 적혀 있는 대본이 공개돼 '리얼'에 대한 논란이 제기, 적잖은 충격을 안긴 바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예능계에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현재 무대 위에서 선보이는 섹시한 카리스마와 달리 '패떴'을 통해 특유의 털털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상반된 이미지'가 공존한 스타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효리는 이 같은 논란에 대해 .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이효리 "비가 런칭한 브랜드 의상 입고 참석했어요"]

[이효리허리라인, 최고의 매력포인트는 다름아닌 허리라인? ]

[이효리우울증 '표절, 몰카로 너무 아팠다' ]

[이천희이효리, '털털녀-엉성남'의 섹시 파격변신 '화제'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