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인근 풀펜션, 성업 중…남이아트 풀하우스 분양 개시
남이섬 인근 풀펜션, 성업 중…남이아트 풀하우스 분양 개시
  • 승인 2016.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가평의 남이섬 숙박업소 공실률 최소화 속 고수익 창출 기대 가능
   
 

최근 오피스텔, 호텔분양 투자에 투자자들이 관심을 쏟고 있는 이 때, 수익형으로 상품으로 풀 펜션 분양까지 가세를 더하고 있는 현재, 경기도 가평 북한강 남이섬 인근에 풀펜션 ‘남이아트 풀하우스’를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남이아트 풀하우스는 숙박과 회의의 단순 기능에서 탈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춰 풍요로운 삶의 여유와 프라이빗 라이프를 제공한다. 야외풀장, 카페, 당구장, 회의실, 노래방, 식당, 편의점, 인공폭포가 들어설 예정이며 별도로 개인수영장이 객실 내부로 들어와 풀빌라 구성을 갖췄다.

또한 이 펜션은 20평형 기준 전용률 100%로 이뤄졌으며 분양가는 평당 980만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됐다. 20평형 기준 총 분양가는 약 2억472만원이고 대출 50%가 가능하다.

현재 남이섬 주변의 성업 중인 풀빌라(풀펜션)의 일일 숙박료는 비수기 30만원에서 성수기 70만원으로 숙박료가 타 지역 대비 2~3배 높은 수준이지만 주말에는 모든 객실이 예약완료 등 공실률 걱정을 최소화할 수 있는데다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기대 가능하다는 평가다.

수익형부동산 상품 가운데 최근 눈길을 끌고 있는 풀빌라는 위탁운영을 통해 분양주가 관리할 필요가 없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남이아트 풀하우스는 청약 접수 중에 있다.

 

김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