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식] FNC 3일연속 상승! AOA 설현 ‘런닝맨’ 출격…YG 아이콘 ‘예능돌’ 도전! 키이스트 박서준·김수현과 투톱, CJ E&M ‘응팔’ 혜리· 류준열·고경표·이동휘·박보검·류혜영 열풍, 엑소 ‘Sing For You’ ‘불공평해’ 투트랙, EXID 하니 화제성 ‘톱’
[엔터주식] FNC 3일연속 상승! AOA 설현 ‘런닝맨’ 출격…YG 아이콘 ‘예능돌’ 도전! 키이스트 박서준·김수현과 투톱, CJ E&M ‘응팔’ 혜리· 류준열·고경표·이동휘·박보검·류혜영 열풍, 엑소 ‘Sing For You’ ‘불공평해’ 투트랙, EXID 하니 화제성 ‘톱’
  • 승인 2015.12.17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주식] FNC 3일연속 상승! AOA 설현 ‘런닝맨’ 출격…YG 아이콘 ‘예능돌’ 도전! 키이스트 박서준·김수현과 투톱, CJ E&M ‘응팔’ 혜리· 류준열·고경표·이동휘·박보검·류혜영 열풍, 엑소 ‘Sing For You’ ‘불공평해’ 투트랙, EXID 하니 화제성 ‘톱’

   
12월 17일 SS엔터주 거래 상황및 등락률 순위(장마감). 오늘의 엔터주식 이슈는 FNC 3일연속 상승! AOA 설현 ‘런닝맨’ 출격…YG 아이콘 ‘예능돌’ 도전! 키이스트 박서준·김수현과 투톱, CJ E&M ‘응팔’ 혜리· 류준열·고경표·이동휘·박보검·류혜영 열풍, 엑소 ‘Sing For You’ ‘불공평해’ 투트랙, EXID 하니 화제성 ‘톱’이었다.

코스피, 미국 기준금리 인상에도 통화 불확실성 해소로 상승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기준금리를  9년만에 0.25%포인트 인상했지만 국내증시는 오히려 통화정책 불확실성이 해소되어 상승세를 보였다.

17일 코스피지수는 전날보다 8.56포인트(0.43%) 오른 1977.96으로 마감했다. 이날 외국인은 장 초반 순매수로 돌아서는 듯 했지만 매도 물량이 점증하면서 656억원을 순매도, 12일째 팔자 행진을 이어갔다. 개인도 1800억원을 순매도했다. 기관만 1789억원어치를 사들였다. 기관의 순매수는 8거래일째다

코스닥지수도 상승세를 보였다. 이날 코스닥지수는 전일대비 10.84포인트(1.67%) 오른 658.11로 마감했다.

스타서울TV 엔터경제 종목은 전날에 이어 코스피, 코스닥의 동반상승에 힘입어 대부분 종목이 오름세를 보였다. 쇼박스가 6.41%(440원) 오른 7,300원에 마감하며 최고 상승률울 기록한 것을 비롯, 에프엔씨엔터(FNC), 큐브엔터, 웰메이드예당, SBS콘텐츠허브, 로엔,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 IHQ, JYP.Ent, KT뮤직, CJ CGV, 키이스트, NEW, CJ헬로비전, 팬엔터테인먼트, 에스엠(SM) 순으로 상승했다.

반면 레드로버, 초록뱀, 벅스, CJ E&M등 4종목은 코스피, 코스닥 동반상승의 영향을 받지 못하고 하락했다.

쇼박스는 전날의 하락을 딛고 하루만에 최고 상승률로 반등했다. 쇼박스는 투자배급한 영화 '내부자들'이 연일 강세를 보이며 청소년관람불가(청불)영화의 신화를 쓰고 있다. 쇼박스는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의 영화 ‘암살’과 송강호 유아인의 영화 ‘사도’를 연이어 히트시킨데 이어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이 주연을 맡은 영화 '내부자들'을 투자배급 했다.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영화 ‘내부자들’은 지난 16일 누적관객수 619만 2,155명을 동원했다. 그러나 영화 ‘내부자들’은 이날 박스오피스 1위를 영화 ‘히말라야’에 내주고 영화 ‘대호’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영화 '히말라야' 박스오피스 1위 돌풍, ‘대호’  ‘내부자들’ ‘스타워즈’와 경쟁

영화 ‘히말라야’ ‘대호’ 돌풍, ‘내부자들’ ‘스타워즈’와 경쟁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내부자들’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라는 한계에도 청불영화 역대 2위라는 흥행 역사를 쓰고 있다. 역대 500만명을 넘긴 청불 영화는 친구(818만명), 아저씨(617만명),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612만명), 타짜(568만명), 추격자(504만명) 등이다.

영화 ‘내부자들’은 이병헌과 조승우의 스크린 컴백작과 백윤식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의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로  '미생'과 '이끼'의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 '내부자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그러나 개봉 3주째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던 ‘내부자들’은 16일 동시에 개봉한 황정민 정우 주연의 영화 ‘히말라야’와 최민식의 ‘대호’에 밀려 박스오피스 3위로 내려앉았다. 또 17일에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개봉되어 당분간 치열한 4파전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16일 개봉한 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는 개봉당일 229,953명을 동원하며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에 등정했다. 영화 ‘베테랑’, 영화 ‘검은 사제들’을 투자배급한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 영화 ‘히말라야’는 지난 2005년 에베레스트 등반 중 사망한 고(故) 박무택 대원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휴먼원정대를 꾸려 해발 8750m 히말라야 등반길에 오른 산악인 엄홍길(황정민 분) 대장과 원정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영화 ‘히말라야’는 지난해 ‘국제시장’, 올 여름 ‘베테랑’으로 연속 천만흥행을 기록한 황정민과 지난해 ‘해적: 바다로 간 산적’으로 866만 관객을 동원한 이석훈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같은 날인 16일 개봉한 최민식의 ‘대호(감독 박훈정)’도 개봉당일 147,460명을 동원하며 영화 ‘내부자들’을 밀어내고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영화 ‘대호’는 영화투자배급사 NEW가 배급한다. 영화 ‘대호’는 지난해 ‘명량’으로 1769만 관객수를 동원한 명배우 최민식이 ‘신세계’에서 호흡을 맞춘 박훈정 감독과 다시 뭉쳐 화제를 모았다. 최민식은 이번 영화 ‘대호’에서는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와 닮은 운명인 조선의 마지막 포수 천만덕을 연기한다. 대대로 포수 집안에서 자란 최민식이 놓았던 총을 다시 잡아야하는 운명을 깊은 내면 연기와 눈빛으로 표현한다.

영화 ‘검은 사제들’과 영화 ‘내부자들’이 이어온 한국영화 흥행 신화를 영화 ‘히말라야’와 영화 ‘대호’가 이어갈지 겨울 극장가의 관심사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은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서 뜨거운 부비부비 춤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

AOA 설현 런닝맨서 부비부비 춤으로 주말강타 예고

‘히말라야’, ‘대호’ 개봉 다음날인 17일에는 10년만에 선보이는 스타워즈 시리즈 7편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개봉했다. 스타워즈는 1977년 처음으로 개봉한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을 시작으로 총 6편을 개봉하며 영화 역사에 없어서는 안 될 작품으로 자리 잡아왔다.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거대한 세계관, 압도적인 스케일로 전 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는 10년 만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공개하며 새로운 ‘스타워즈’의 포문을 연다. 또한 영화 ‘스타 트렉: 더 비기닝’,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등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J.J. 에이브람스 감독이 새롭게 ‘스타워즈’의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익실현 매물 출회 현상속에 하락세를 보이던 에프엔씨엔터(FNC)는 이날 5.39%가 오르며 3일째 상승세로 기력을 회복했다.  

FNC는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설현이 CF퀸으로 활약하고 있는 있는 가운데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CNBLUE(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도 꾸준한 활동으로 주가를 지탱하고 있다.

FNC 소속가수들인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CNBLUE(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주니엘(최준희 JUNIEL),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등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에프엔씨 킹덤 인 재팬(FNC KINGDOM IN JAPAN)' 공연에 참석하여 일본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FNC의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방송, CF등에서 돋보이는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설현은 SK텔레콤, 버커루, 치킨매니아의 CF모델과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최고의 아이돌 아이콘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설현은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출연하여 개리를 긴장하게 만드는 뜨거운 부비부비 춤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이날 ‘런닝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0년 전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X맨’과 현재 대세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콜라보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X맨 원년멤버인 이종수, 앤디, 채연, 이지현, 스테파니와 김정남이 출연하고, 또 이들에게 도전하는 2015년 NEW X맨 멤버로 아이콘 바비, 비아이, AOA 설현, 김지민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요즘 대세인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설현이 등장하여 개리와 뜨거운 부비부비 춤을 선보여 남자 출연자들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개리에게는 부러움의 시선이 집중되었다.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오는 18일 일본 도쿄 신키바 스튜디오 코스트(STUDIO COAST)에서 일본 데뷔 콘서트인 ‘엔젤스 월드 2015 -오 보이 아카데미(ANGELS WORLD 2015 -Oh BOY ACADEM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포미닛(4minute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비스트 (BEAST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와 2016년 기대

큐브엔터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BTOB) 내년 활약 기대감

큐브엔터는 이날 5.29% 오른 1,990원에 마감하며 10거래일만에 상승하는 기쁨을 누렸다. 큐브엔터는 이날 내년 실적 정상화 전망에 강세를 보였다.

이날 NH투자증권은 큐브엔터에 대해 소속사 아이돌 포미닛(4minute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비스트 (BEAST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라인업이 풀가동되고 신규사업(큐브TV, 중국 아카데미), 일본 현지법인 설립 등이 정상화되는 내년에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이 있다고 밝혔다.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육성재는 최근 종영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과 함께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멤버 조이와 출연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도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이민혁도 MBC 수목 미니시리즈 ‘달콤살벌 패밀리(연출 강대선 l 극본 손근주 김지은)’에서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민아와 ‘달콤 커플’로 화제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내 윤성민 역으로 활약 중인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극 중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민아는 드라마의 깜찍한 커플케미를 자아내고 있다.

웰메이드예당은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 4.11%가 오르며 3일연속 상승했다. 웰메이드예당의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는 최근 디지털 싱글 ‘HOT PINK(핫핑크)’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등 선전하고 있다.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는 ‘HOT PINK(핫핑크)’에서 강렬하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멤버 하니는 2015년 최고의 화제성 메이커로 등극하여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최근 출연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1000점 이상 이끌어낸 상위 출연자의 화제성 지수를 조사한 결과 하니가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하니는 올해 총 19개 프로그램에 출연해 16개 프로그램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니가 활약한 최고의 프로그램은 ‘냉장고를 부탁해’, ‘크라임씬2’이었으며 ‘마이리틀텔레비젼’, ‘런닝맨’, ‘복면가왕’, ‘어 스타일 포유’, ‘정글의 법칙’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하니  화제성 지수 1위

EXID 하니, 장동민 김구라등 제치고 2015년 화제성 지수 1위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하니는 ‘나홀로 연애중’, ‘우리동네 예체능’, ‘EXID의 쇼타임’, ‘동상이몽’, ‘슈가맨’, ‘SNL코리아6’, 썰전, ‘천생연분 리턴즈’, ‘주간아이돌’ 등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화제를 몰고 다녔다.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 하니에 이어 장동민이 11편, 김구라 10편으로 화제성 메이커 2, 3위를 차지하고 있다. 강남, 강균성, 민아는 9편으로 공동 4위를, 최현석,김영철, 전현무, 황석정, 서장훈, 손호준, 홍석천이 8편으로 공동 7위에 올랐다.

웰메이드예당의 자회사인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는 멤버혜리가 ‘응답하라 1988(응팔)’에서 덕선으로 출연하며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류혜영 안재홍 이민지 이세영등과 추억의 학창시절을 만들어 가고 있다.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혜리는 ‘응답하라 1988(응팔)’에서 촌티나는 쌍문여고 학생으로 출연하며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등 골목친구, 류혜영 안재홍등 언니와 오빠, 이민지 이세영등 학급친구와 시청자들을 좌충우돌 추억속으로 이끌고 있다.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민아도 박서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의 ‘그녀는 예뻤다’ 후속 드라마인  MBC 새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 정준호, 문정희,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과 출연하고 있다.

아이유의 로엔은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2.27%(1,800원) 오른 81,100원에 마감하며 다시 시가총액도 2조원대+8만원대 주가에 올랐다.

로엔의 아이유는 미니앨범 ‘CHAT-SHIRE (챗셔)’ 수록곡인 ‘스물셋’, ‘푸르던’, ‘새 신발’, ‘무릎’, ‘Zeze(제제)’, ‘Red Queen(레드퀸)’, ‘안경’을 들고 펼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감했다.

아이유는 지난 11월 20~21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29일 부산 콘서트, 12월 6일 대구 콘서트에 이어 12월 13일 광주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CHAT-SHIR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3년만에 개최된 아이유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앨범 ‘CHAT-SHIRE (챗셔)’의 수록곡 ‘스물셋’, ‘푸르던’, ‘새 신발’, ‘무릎’, ‘Zeze(제제)’, ‘Red Queen(레드퀸 Feat. Zion.T 자이언티)’, ‘안경’등 라이브 및 타이틀 곡 ‘스물셋’의 퍼포먼스 무대 최초 공개 등을 예고하며 티켓 예매와 동시에 매진 행렬을 자랑했고, 총 5회의 공연으로 1만 5천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공연의 여제로서의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아이유는 ‘CHAT-SHIRE’ 수록곡 ‘스물셋’, ‘푸르던’, ‘새 신발’, ‘무릎’, ‘Zeze(제제)’, ‘Red Queen(레드퀸 Feat. Zion.T 자이언티)’, ‘안경’의 앙코르 콘서트를 오는 30일 오후 8시, 31일 오후 7시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 ‘마리와 나’ ‘런닝맨’등 잇단 출격 ‘예능돌 도전’

YG 아이콘 ‘마리와 나’ ‘런닝맨’등 잇단 출격 ‘예능돌 도전’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는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 1.97%오른 44,050원에 마감하며 3일연속 상승하며 기세를 올렸다.

YG의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비아이와 김진환은 JTBC 새 예능 ‘마리와 나’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에 본격 데뷔했다. '마리와 나'에 출연한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비아이(B.I)와 바비(BOBBY)는 최근 엽기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또,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바비와 비아이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출연하여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의 바비와 비아이는 김정남, 이종수, 앤디, 아이콘 바비&비아이, 이지현, 스테파니, 김지민, AOA 설현과 함께 ‘런닝맨’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했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 멤버인 바비와 비아이는 본격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해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콘(iKON B.I BOBBY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찬우) 멤버인 바비와 비아이는 예능이 처음인 만큼 많이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바비는 오래전부터 팬이었던 여자 출연자와 함께 있어 더욱 얼어있는 모습을 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도 이날 1.71% 오르며 3일연속 상승했다. JYP는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의 ‘OOH-AHH하게(우아하게)’는 음원에서 역주행을 하며 지난 2일 개최된 '2015 MAMA'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초고속으로 최고의 신인으로 등극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로 데뷔 1주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는 음반 판매량 4만장을 돌파하며, 음원뿐 아니라 음반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데뷔곡 ‘우아하게’ 뮤직비디오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10월에 가장 많이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 2위에 오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인기도 입증했다.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는 현재까지 통신사, 글로벌화장품, 의류, 게임 등 광고 계약을 확정한 브랜드만 9개다. 여기에 홍보대사까지 포함하면 10개에 이르는 브랜드와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김수현과 키이스트 남주 투톱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김수현과 키이스트 간판 굳히기

키이스트도 17일 코스닥 시장에서 1.00% 오른 3,540원에 마감하며 3일연속 상승했다. 키이스트의 박서준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와 출연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끝내고 개별활동을 하고 있다.

박서준은 16일 오후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첫 팬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박서준의 팬미팅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참석한 2천 5백여 명의 팬들과 박서준은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공개된 팬미팅에서 박서준은 모태 미남을 증명하며 쿨하게 과거 사진을 대방출했다. 박서준은 자신 있는 신체 부위 공개부터 녹아내릴 듯 달달한 목소리에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보여줬다. 팬미팅 직후 이어진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도 박서준은 놀랄 만큼 솔직한 대답으로 놀라게 했다.

박서준은 키이스트, 판다코리아닷컴, 팬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한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의 전속모델로도 발탁됐다. ‘더우주’ 측은 "박서준의 세련된 마스크와 편안하고 순수한 매력이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고 박서준의 발탁배경을 전했다.

키이스트의 간판 김수현은 한국 갤럽이 조사한  ‘올 한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탤런트’에서 황정음에 이어 전지현과 공동2위를 차지했다. 황정음은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와 관련해 1위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황정음에 이어 김수현과 전지현이 공동 2위에 랭크되었다. 김수현과 전지현은 지난해 ‘별에서 온 그대’로 호흡을 맞추며 인기를 끌었다. 김수현 전지현 두 사람은 10% 정도의 인지도를 보였다. 황정음 김수현 전지현에 이어 유아인, 박서준, 전인화, 고두심, 김태희, 주원, 지성, 김희애가 그 뒤를 이었다. 

에스엠(SM)은 17일 코스닥 시장에서 0.24% 오르며 역시 3일연속 상승했다. SM은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Unfair)의 무대를 선보인다.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는 ‘Sing For You’(싱포유)를 잇는 '불공평해'를 들고 오는 1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불공평해'(Unfair)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Sing For You’ '불공평해' 더블히트

엑소(EXO)  ‘Sing For You’ '불공평해' 더블히트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불공평해'는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다.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가 ‘Sing For You’(싱포유)에 이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Sing For You’(싱포유)는 한국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미국과 일본의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며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한편,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티서는 첫 크리스마스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로 유닛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티서는 지난 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를 발매했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티서는 '디어 산타'(Dear Santa) 발매와 함께 8개의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올킬은 물론, 전 세계 아이튠즈를 대상으로 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가요계 최강 유닛 다운 면모를 확인케 했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티서의 '디어 산타'(Dear Santa)는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엔터종목 대장주인 CJ E&M은 17일 코스닥 시장에서 0.73% 내리며 하루만에 다시 하락했다. CJ E&M은 최근 응답하라 1988(응팔),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백종원의 집밥백선생, 강동원의 영화 '검은사제들'이 화제를 모으며 콘텐츠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혜리가 덕선으로 변신하며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류혜영 안재홍 이민지 이세영과 추억의 학창시절을 만들어 가고 있는 tvN의 ‘응답하라1988(응팔)’은 혜리-류준열-박보검의 삼각 로맨스와 고경표-류혜영의 연상연하 러브라인이 화제를 이끌고 있다.

‘응답하라1988(응팔)’은 최근 혜리를 둘러싼 류준열, 박보검의 러브라인과 고경표 류혜영이 비밀사랑을 시작하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응팔'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류혜영 인기폭발

'응팔'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류혜영 인기폭발

혜리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류혜영 안재홍 이민지 이세영이 끌고가는 ‘응답하라 1988(응팔)’는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궁금하게 하고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2’에 이어 오는 1월 1일부터는 방송되는 나영석PD의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정우-조정석-정상훈-강하늘이 출연한다.

새해 첫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배우 조정석, 정우, 강하늘, 정상훈이 꽃청춘으로 출연하여 아이슬란드 풍광과 함께 색다른 체험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나영석 PD와 조정석, 정우, 강하늘, 정상훈의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의 첫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가 잇달아 공개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나영석 PD와 조정석, 정우, 강하늘, 정상훈의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포스터에서는 눈과 얼음의 나라 아이슬란드의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새하얀 빙하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추위에 떨고 있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익살맞은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손을 모아 입에 대고 입김을 불고 있는 이들의 귀여운 모습과 '추운데 집에나 있을 걸 그랬나 봐요'라는 카피가 적절하게 어울리며, 이들 ‘바보 사형제’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어떨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는 오는 1월 1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한다.

CJ E&M이 투자배급한 김윤석 강동원의 영화 ‘검은 사제들’ 지난 16일 현재 누적관객수 543만 2,223명을 넘기며 롱런하고 있다. 배우 김윤석, 강동원이 영화 ‘전우치’(2009)에 이후 6년 만에 의기투합한 영화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고자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얘기를 그린다.

   
멜론차트 t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 1위 굳히기

멜론차트 t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 1위 굳히기

한편 12월 17일 오후 9시 현재 로엔이 운영하는 멜론차트는 t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가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오혁의 ‘응답하라 1988(응팔) OST Part.3-소녀’, 싸이(PSY)의 ‘칠집싸이다-DADDY(대디 Feat. CL of 2NE1)’가 2,3위를 달리고 있다.

 t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거야’, 오혁의 ‘응답하라 1988(응팔) OST Part.3-소녀’, 싸이(PSY)의 ‘칠집싸이다-DADDY(대디 Feat. CL of 2NE1)’에 이어 지코 (ZICO)의 ‘유레카(Feat. Zion.T)’, 싸이(PSY)의 ‘칠집싸이다-나팔바지’,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Sing For You’(싱포유), 이적의 ‘응답하라 1988(응팔) OST Part.2-걱정말아요 그대’, 박보람의 ‘응답하라 1988(응팔) OST Part.4-혜화동(혹은 쌍문동)’, 블락비 지코(ZICO)의 ‘Boys And Girls(Feat. Babylon)’, 산이San E,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Sour Grapes)’이 ‘톱10’을 장식하고 있다.

11위부터 20위까지는  엑소(EXO 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의 ‘불공평해’(Unfair), 김필의 ‘응답하라 1988 (응팔) OST Part.1-청춘(Feat. 김창완)’,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태티서의 '디어 산타'(Dear Santa),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의 ‘HOT PINK(핫핑크)’,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초아의 ‘불꽃’, 다비치(이해리, 강민경)의 ‘화이트’(WHITE Feat. 박재범), 트와이스(TWICE·나연, 지효, 채영, 사나,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모모)의 ‘우아하게'(OOH-AHH하게)’,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 나얼 영준 성훈 정엽)의 ‘BROWN EYED SOUL 정규 4집 SOUL COOKE-밤의 멜로디’가 차지했다.

 

[오늘의 주식이슈] 바른전자 한국화장품 엔티피아 한국항공우주 넥솔론 관심주

*오늘의 상한가 [코스피] KR모터스, 한국화장품제조, 아비스타, 쌍용양회3우B [코스닥] 바른전자, 심텍홀딩스, 원익, 원익큐브, 현진소재, 용현BM

*오늘의 하한가 [코스피] [코스닥]

*오늘의 급등주 [코스피] 쌍용양회3우B, KR모터스, 아비스타, 쌍용양회우, 한국화장품제조, 우리들휴브레인, 한국화장품, 대양금속, 노루홀딩스우, 신성이엔지, 서울가스, 신세계건설, 이엔쓰리, 보해양조, 신한 [코스닥] 바른전자, 원익큐브, 원익, 심텍홀딩스, 미동전자통신, 엔티피아, 세우테크, 에스맥, 뉴트리바이오텍, 오르비텍, 바이로메드, 텔콘, 차디오스텍, 동양피엔에프, 에스엔텍

*오늘의 관심주 바른전자, 한국화장품제조, 엔티피아, 한국항공우주, 넥솔론, 용현BM, 원익, 뉴프라이드, 한미약품, LG전자, LG화학, 원익큐브, 현대차, KR모터스, 현진소재, 코미팜,네오이녹스엔모크스, 현대상선, 삼성SDI, 삼성전자

[스타서울TV 이수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