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알뜰족 겨냥 프로모션
11번가 오늘 ‘아모레퍼시픽 원데이’
G마켓 9일까지 ‘썸머패션 끝장세일’
소매판매에서 온라인쇼핑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유통업계에서 ‘알뜰족’들을 위한 세일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4일 온라인쇼핑 업계에 따르면 원데이 할인 프로모션, 여름상품 마감세일 등이 마련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1번가는 5일 단 하루 오전 9시부터 ‘아모레퍼시픽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 관련 상품 200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9개 브랜드 아이오페, 마몽드, 베리떼,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장셴,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의 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 유료회원(VIP) 대상으로만 판매하던 ‘에뛰드하우스 오픈 유어 아이즈 메이크업 박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판매할 예정이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와 룩앳마이 아이즈 새도 2개, 플레이 펜슬로 구성됐으며 기존보다 41% 저렴한 1만 5,900원에 판매하고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퍼펙트 2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리떼 썬스틱(2개)’도 판매가 대비 66% 저렴한 1만6,900원에 선보인다. 또 지난 7월 출시된 신상품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1만2,800원)’ 립스틱이 11번가에서 최초 할인 행사를 진행, 33% 할인한 가격에 마련했다.
이 외에도 국민팩트로 불리는 ‘아이오페 에어쿠션’도 할인해 판매한다. 쇼킹딜 긴급공수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및 구매 확정 시 11번가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 1월 1일부터 8월 2일까지의 기준 11번가 내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증가했다.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군은 ‘스킨케어’(30%)’로 매출의 30%를 차지했다. 이어 ‘클렌징, 필링제품’이 22%, ‘쿠션팩트’가 18%, ‘팩, 마스크’가 16%, ‘메이크업’이 12% 순으로 뒤를 이었다.
서정환 11번가 뷰티 담당 MD는 “‘국민 화장품’ 별명을 지닌 상품부터 고객선호도가 높은 상품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제품을 총망라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G마켓은 오는 9일까지 ‘썸머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남녀 의류와 언더웨어, 슈즈, 잡화 등 여름패션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고 티셔츠 증정,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엔비룩’의 여름 원피스는 66% 할인, 9,900원부터 판매한다. ‘탑모델’이 자체 제작한 다양한 플랫샌들도 모두 70% 할인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엔비에코백’(3,900원)과 ‘스칼렛제이 브라팬티 3종 세트’(9,900원)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은 인기 SOHO 브랜드를 매일 하나씩 선정, 해당 브랜드의 상품 3가지를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9일까지 앤드스타일과 달리샵, 톰앤래빗등의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기간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샤넬과 루이비통,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찌의 명품시계 총 32종을 각 69% 할인, 4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코치의 인기 가방과 지갑은 시중가 대비 60% 저렴한 9만 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프라다 지갑 , 비비안 웨스트우드 젤리슈즈 등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70만원 이상 10만원을 G캐시로 돌려준다. 한 ID 당 1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내달 1일 지급받을 수 있다.
김유진 기자 ujin6326@gmail.com
기사제공 = 데일리스포츠한국 / 스타서울TV 제보 sstv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