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하라 온앤오프' 티저 공개…"다시 태어나도 이 직업은 나의 길" 눈물의 고백
구하라 '하라 온앤오프' 티저 공개…"다시 태어나도 이 직업은 나의 길" 눈물의 고백
  • 승인 2014.12.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하라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눈물과 함께 보여줬다.

22일(월) 자정 MBC플러스미디어와 DSP미디어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하라 온앤오프 : 더 가십’ 티저 영상 1편 ‘진솔하라’에서 구하라는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한 속내를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구하라는 “쉼 없는 연습으로 스스로 호되게 채찍질하며 다시 태어난다 해도 이 직업은 나의 길”이라는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어린 나이에 카라에 합류해 성공을 거뒀지만, 많은 소문으로 힘든 시기를 겪은 하라는 안티팬들의 타겟이었다. 화려한 겉모습에 가려진 상처에 답답한 마음을 주변에 털어놓아도 ‘스타’ 구하라에게는 그조차도 쉽지 않았다고. 

한편, ‘하라 온앤오프’ 제작진은 22일(월) 아침 공개된 1편 ‘진솔하라’를 시작으로 ‘가십하라’, ‘먹방하라’, ‘열광하라’ 등 7가지 버전의 스토리 티저 영상을 28일까지 매일 1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무대 위에서 늘 반짝이던 스물넷 구하라의 진솔한 뒷모습을 담은 ‘하라 온앤오프’는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8회 전편 연속 방송되며, 이날 전편 방송을 구하라와 함께 극장에서 볼 수 있는 특별 상영회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가 진행 중이다.

  

구하라 하라 온앤오프 / 사진 = ‘하라 온앤오프’ 티저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