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김범, 두 훈남이 보내는 뜨거운 연말 ‘시선 강탈’
유연석-김범, 두 훈남이 보내는 뜨거운 연말 ‘시선 강탈’
  • 승인 2014.12.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연석·김범

[SSTV 이아라 기자] 배우 유연석과 김범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연석과 김범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에 함께 참여한 두 사람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천진난만하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그는 한 손에 샴페인을 든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짙은 남성미를 풍기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유연석은 뜨거운 연말을 보내기 위해 옷을 갈아입고자 하는 듯한 포즈로 숨 막히는 뒤태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풋풋한 신인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해 온 두 사람에 걸맞게 이번 화보 콘셉트는 ‘팀 플레이(TEAM PLAY)’로 진행됐다. 

유연석과 김범은 각각 화려한 프린트 셔츠에 네이비와 그레이 슈트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거나,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두 사람은 7년간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창립멤버라는 공통점을 지닌 만큼 화보 속에서도 남다른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이 밖에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그들의 7년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앞으로의 미래, 새해 목표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후문이다.

김범과 유연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