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늘의운세(띠별 운세)] 토끼띠, 힘들지만 아내 협조 있으면 대길
[22일 오늘의운세(띠별 운세)] 토끼띠, 힘들지만 아내 협조 있으면 대길
  • 승인 2014.12.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운세(띠별 운세) /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2월22일 월요일 (음력 11월1일·정묘)

▶쥐띠 = 60년생 ㄱ·ㅊ·ㅎ 성씨 모든 것을 신중히 하라. 말 한 마디에 사람을 끌어당길 수도 떠나게 할 수도 있다.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마음을 다스릴 것. 참고 인내할 때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밤길 운전 조심.

▶소띠 = 하고 싶은 일은 있으나 금전이 따라주지 않으니 어려움을 겪을 수. 3·4·12월생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의 도움을 청한다면 길이 열리겠다. ㄴ·ㅇ·ㅍ 성씨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인내로 극복하면 대성하니 건강부터 추스려라.

▶범띠 = 어제의 일들을 잊고 오늘만 생각하는 하루가 될 때 복잡했던 애정 문제가 풀리겠다. 업무가 많아 육체적인 피로가 예상되나 상사에게 인정받는 기쁨 또한 크구나. 3·6·8월생 남의 것으로 재산을 늘리려마라.

▶토끼띠 = 자만을 버리고 더욱더 내실을 기할 것. 10 ·11·12월생 북쪽사람 도움으로 새로운 일 추진하려고 하지만 힘에 겹구나. 아내의 협조가 따를 때 대길. 돼지·범·원숭이띠에게 사정 말하면 도움 줄 듯. 검정색은 자신감을 나타내는 색임.

▶용띠 =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면 좋은 결과 따를 듯. 1·7·9월생 두 마리 토끼 쫓으려다 모든 것 잃을 수 있으니 현재에 만족하고 한 사람에게 애정을 쏟는다면 가정 또한 화기애애하다. ㅅ·ㅇ·ㅂ 성씨 금전적인 문제로 친구와의 다툼이 예상되니 언행조심.

▶뱀띠 = 53년생 ㄴ·ㅊ·ㅇ 성씨 타인을 의식 하지 말고 성실한 자세를 잃지 않는다면 귀인이 도와 내실을 기할 수 있을 듯. 가족이나 친구의 의견을 존중하며 협조를 요청하면 금전문제 또한 해결될 기미가 엿보인다. 동·남쪽 길방향.

▶말띠 = 물질적인 면보다 정신적인 것에 좋은 결과가 있으나 과신은 삼가라. 남의 일에 연루되어 구설이 따르겠다. 54년생 ㄱ·ㅍ·ㅎ 성씨 자만심은 금하고 내실을 기할 것. 2·5·10월생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사랑 문제는 분별력 있게 행동할 것.

▶양띠 = 소리는 큰데 실속은 별로 없으니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을 보지 못하는구나. 겸손하게 새로운 길을 찾아 손실을 막아야 할 때다. ㅈ·ㅊ·ㅁ 성씨 삼각관계에 연루되나 주위사람 도움으로 무난히 해결된다. 건축업 길하나 문서관리는 철저히 할 것.

▶원숭이 = 56년생 ㅇ·ㅂ·ㅌ 성씨 신용을 잃으면 정말 어려울 때 도움 받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라. 상부상조 하면서 베푸는 마음을 갖는다면 모든 것이 원만하게 풀려갈 수. 4·6·8월생은 동쪽사람이 애정에 방해 놓을 듯.

▶닭띠 = 한 알의 씨앗으로 풍년을 맞이하니 내 힘으로 모자라도 귀인이 돕겠다. 명예보다 실리에 강할 때 금전손실도 없다. 5·7·12월생 작은 오해로 고심하게 되니 약속은 피하고 일찍 귀가해 자녀에게 신경써야 탈선을 예방할 수 있겠다.

▶개띠 = 5·8·9월생은 머뭇거리지 마라. 확실하게 자신이 연출해야 승산이 가까우며 아직까지는 두 가지 선택지 모두 고려해야 원만하겠다. 58년생 ㅅ·ㅂ·ㅎ 성씨 해결할 문제는 내일로 미루지 말고 당장 결론을 내라.

▶돼지띠 = 2·5·8월생 자기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은 만족하나, 다른 사람과 힘을 함해서 그 이상의 것을 바라면 시작하지 않는 것만 못하니 과신을 삼가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