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조여정-클라라, 욕실서 매혹적 섹시 대결… ‘명품 몸매’ [SS포토]
‘워킹걸’ 조여정-클라라, 욕실서 매혹적 섹시 대결… ‘명품 몸매’ [SS포토]
  • 승인 2014.12.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킹걸’ 조여정 클라라(보그)

[SSTV 이아라 기자] ‘워킹걸’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조여정과 클라라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 측은 19일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조여정과 클라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여정과 클라라는 상상력 자극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섹시하고 관능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허공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조여정과 클라라는 각각 극 중 역할인 보희와 난희처럼 완벽한 시너지를 느낄 수 있어 두 여배우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팜므파탈 매력이 엿보이는 조여정의 포즈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하며, 섹시하고도 강렬한 표정의 클라라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두 사람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영화만큼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담았다. 내년 1월 8일 개봉.

‘워킹걸’ 조여정 클라라 / 사진 = 보그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