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매체 "제시카, 소녀시대 떠난 뒤 홍콩서 장기 거주 시작… 타일러 권 아파트로 이사" 주장
홍콩매체 "제시카, 소녀시대 떠난 뒤 홍콩서 장기 거주 시작… 타일러 권 아파트로 이사" 주장
  • 승인 2014.12.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타일러 권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타일러 권

그룹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타일러 권과 결혼설에 이어 동거설에 휩싸였다.

18일 홍콩 HK채널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함께 쇼핑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제시카와와 타일러 권은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쇼핑을 즐겼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진은 지난 11일 홍콩 센트럴의 한 쇼핑몰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유아용품 매장을 둘러보던 두 사람은 유아용 옷을 골라 구입한 뒤 매장을 떠났다.

HK채널 측은 “제시카가 팀(소녀시대)을 떠난 뒤 최근 홍콩에 장기 거주하기 시작해 시모어 로드에 위치한 타일러 권의 아파트로 이사해 동거 생활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제시카가 이미 6개월 전부터 홍콩에 자주 머물렀다“고 덧붙였다.

홍콩 언론은 오래 전부터 꾸준히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열애설을 제기해 왔던 만큼 이번 보도 역시 중화권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소속팀인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인 '블랑 앤 에클레어'를 론칭하고 최근 디자이너로 첫발을 내딛고 중화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 타일러 권 / 사진 = 홍콩 HK채널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