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실시간 동영상 라이브 뉴스서비스 시작
SSTV 실시간 동영상 라이브 뉴스서비스 시작
  • 승인 2014.12.1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이수민기자]국내에서 유일하게 동영상을 기반으로 멀티미디어 뉴스를 서비스 해온 SSTV가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시작한다.

SSTV는 12월 19일 한강 세빛섬에서 개최되는 한국영화배우협회 주최 ‘2014 스타의 밤’을 실시간으로 라이브 중계한다.

이로써 SSTV는 동영상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뉴스 언론사에서 한단계 도약하여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향후 IPTV 방송채널 개국에 한발 다가서게 됐다.

지난 2007년부터 동영상을 기반으로 뉴스와 포토기사가 결합된 VEN(Video Embedded News) 시스템의 멀티미디어 뉴스를 생산해 온 SSTV는 그동안 2만 여개의 VOD기반 동영상 뉴스를 포털사이트등에 공급해 왔다.

SSTV는 그동안 인터넷 뉴스서비스를 통해 방문자 10억명의 누적 페이지뷰를 기록중이며 최근 방송시스템의 확장과 영어뉴스와 중국어뉴스의 서비스를 시작하며 글로벌 뉴스사이트로의 면모도 갖추게 됐다.

한편 SSTV가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스타의 밤’은 한해 동안 한국영화에 대한 열정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영화 배우들의 직접 참가하고 수상자를 선정하는 영화인들의 축제다.

이날 ‘2014 스타의 밤’에서는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과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자랑스러운 영화감독상’을 수상하며 영화배우들이 뽑은 ‘대한민국 톱스타상’은 ‘명량’의 최민식과 '변호인'의 송강호, ‘해적’의 손예진이 받는다.

‘대한민국 톱조연상’에는 ‘해적’의 유해진과 ‘끝까지 간다’의 조진웅이 수상하며, ‘한국영화 인기스타상’에는 ‘해무’의 박유천·‘한공주’의 천우희·‘변호인’의 임시완이 각각 선정됐다.

또, ‘대한민국을 빛낸 인기 스타상’에는 배우 수현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영화배우 인기 스타상’은 김새론에게 돌아갔다.

‘스타의 밤’ 2부행사는 한국영화배우협회 주최 ‘2014년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5(슈탤)’ 행사가 펼쳐져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슈퍼탤런트 대회에는 각국을 대표하여 한국, 미국, 러시아, 스웨덴, 호주, 네덜란드, 중국, 일본, 포르투갈, 이란, 필리핀, 네팔, 인도등 27개국의 슈퍼탤런트 후보들이 참가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