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복근, 미모도 빠지지 않아… 과거 민낯 보니 ‘깜짝’
박기량 복근, 미모도 빠지지 않아… 과거 민낯 보니 ‘깜짝’
  • 승인 2014.12.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기량 복근

박기량 복근

‘해피투게더’ 치어리더 박기량이 복근을 공개하자 그의 외모도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기량은 과거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일상생활을 공개했다. 박기량은 꾸밈없는 모습으로 일어나자마자 민낯을 공개하기도 했다.

“활동량이 워낙 많아 밥 먹는 힘으로 산다”고 말한 박기량은 씻지도 전에 밥을 찾기도 했다. 잡티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에 제작진은 성형여부를 물었다. 이에 박기량 어머니는 “하나도 한 곳이 없다. 치아교정만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기량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복근이 있음을 밝히며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그는 “팬들이 복근을 보고 갈매기 모양이라더라”라고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박기량 복근, 부럽다 외모도 몸매도 빠지는 게 없네” “박기량 복근, 웬만한 연예인보다 더 관리하는 듯” “박기량 복근, 노력이나 직업 탓도 있겠지만 타고났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기량 복근 /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