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공황장애 원인은 아내 빚보증? "아내와 문제 많지만 극복 중… 정신과 치료 제안했다" 과거 발언
김구라 공황장애 원인은 아내 빚보증? "아내와 문제 많지만 극복 중… 정신과 치료 제안했다" 과거 발언
  • 승인 2014.12.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입원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낸 가운데 과거 그의 아내 빚보증 관련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구라는 지난 8월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빚보증 이후 부인과의 관계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김구라의 공황장애가 빚보증 사건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내의 빚보증 액수가 크다. 만날 이런 얘기 하면 지겹지도 않느냐고 하는데 자주 얘기할 만큼 스트레스가 컸다”며 “나도 어쨌든 잘못이 있었다. 아내의 잘못을 눈치 못 챈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내와 문제가 많은데 극복하고 있는 중”이라며 “집사람한테 ‘넌 문제가 있다. 심리 치료 받아야 한다. 같이 가자’고 했다. 신경정신과에 함께 갔다”고 밝혔다.

한편 18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구라가 18일 오전 가슴이 답답하고 식은땀을 흘리는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았다가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하는 사람들이 다 그렇듯 평소 스트레스가 많았다. 특별히 심각한 정도는 아니지만 안타깝다.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 주셨으면 좋겠다. 의사가 절대적인 안정을 취하라고 권유한 만큼 향후 계획은 아직 논의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김구라 공황장애 / 사진 = SBS ‘매직아이’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