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서 대형 크리스마스 공 등장… 이게 트리?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모스크바서 대형 크리스마스 공 등장… 이게 트리?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 승인 2014.12.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스크바 크리스마스 공

러시아 모스크바 시내에 크리스마스 대형 공이 설치돼 화제다.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 마네쉬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은 12일 모스크바 전역에서 시작되는 축제 ‘크리스마스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다.

이 모스크바 크리스마스 장식은 높이 11.5m의 초대형 둥근 공 모양으로 아름다운 조명이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한 라리사 메트레벨리는 “트리 장식에 총 9.5㎞ 길이의 조명이 사용됐다”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기네스북 등재를 신청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예년에도 모스크바 곳곳에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이 설치된 적이 있지만 이렇게 크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은 처음이다”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일 줄 예상하지 못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호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공 장식 내부에는 시민이 쉬어갈 수 있도록 벤치도 설치돼 있다. 모스크바 시민들은 크리스마스 공 내부에서도 멋진 장면을 볼 수 있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모스크바 크리스마스 공 / 사진 = ENGLISHRUSSIA.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