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일본 5대 돔 투어 ‘도쿄돔’ 추가 공연 확정… ‘크리스마스’ 도쿄돔 공연
빅뱅, 일본 5대 돔 투어 ‘도쿄돔’ 추가 공연 확정… ‘크리스마스’ 도쿄돔 공연
  • 승인 2014.10.2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빅뱅 ‘크리스마스’ 도쿄돔 공연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그룹 빅뱅이 도쿄돔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빅뱅은 해외 아티스트 사상 처음으로 2년 연속 일본 5대 돔투어를 발표했다. 이들은 오는 2015년 1월 16~18일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3회 공연을 추가한 데 이어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도쿄돔 공연을 1회 추가했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올해도 일본 돔 투어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멤버 모두 기대하고 있다”며 “작년보다 파워 업한 스테이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이번 돔 투어에서는 지난해 6대 돔투어의 오프닝 무대에 올랐던 신인그룹 위너(WINNER)에 이어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믹스 앤 매치’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선정된 7명의 멤버들이 YG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라는 이름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빅뱅은 이번 일본 5대 돔 투어 개최를 기념해 대표곡 50곡을 수록한 베스트 앨범을 다음달 26일 발표한다.

SSTV 최찬혜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