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서태지, '자체발광 자태' [SS포토]
컴백 서태지, '자체발광 자태' [SS포토]
  • 승인 2014.10.2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고대현 기자] 서태지가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가수 서태지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서태지는 ‘콰이어트 나이트’ 발매 기념 기자회견서 ‘소격동’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외 곡 전반에 관련, 취재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식의 깔끔한 스타일과 부츠를 매치하며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서태지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는 오늘 20일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서 공개됐다.

5년 만에 발매되는 서태지의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는 1년에 걸친 온전한 휴식, 1년에 걸친 앨범 및 곡 구상, 꼬박 2년 반의 치열한 스튜디오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서태지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과 선공개곡 ‘소격동’을 포함해 총 9트랙을 담았다. 서태지는 각각의 노래를 선명한 멜로디와 장르를 규정할 수 없는 독특한 스타일의 노래들로 채워 ‘서태지’라는 장르를 다시 한 번 정의했다.

한편, 서태지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25일 예정된 MBC TV를 통한 컴백 공연 실황 중계를 한다. 서태지는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활발한 9집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