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그가 소개한 환상 몸매 비법 ‘코르셋 다이어트란?’
요가 강사 박초롱, 그가 소개한 환상 몸매 비법 ‘코르셋 다이어트란?’
  • 승인 2014.10.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요가 강사 박초롱

[SSTV l 이아라 기자] 요가 강사 박초롱이 소개한 ‘코르셋 운동법’에 눈길이 쏠렸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지난 8월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잡아주는 운동법을 소개하며 ‘코르셋 다이어트’를 공개했다.

박초롱 강사가 소개한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동작.

박초롱 강사는 ‘코르셋 운동법’에 대해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건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며 “복부 힘이 부족한 경우 플렉서 근육을 사용하면 과다수축이 된다. 복부 힘이 약한 경우 더욱 자극적”이라고 소개했다.

박초롱 강사가 직접 시범을 보인 ‘코르셋 운동법’은 수건으로 무릎 끌어올리기, 파이크, 산 오르기, 팔꿈치밀기, 골반 돌리기, 런지슬라이드, 발 들고 땅치기, 노 젓기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 운동법은 단시간에 복부 사이즈를 감소시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 직후 요가 강사 박초롱은 배우 이연희를 닮은 듯한 청순한 미모와 볼륨감 넘치면서 늘씬한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박초롱 강사는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SSTV 이아라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방송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