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이홍기, 공연장면 실제 FT아일랜드 팬 ‘환호’속 촬영
‘모던파머’ 이홍기, 공연장면 실제 FT아일랜드 팬 ‘환호’속 촬영
  • 승인 2014.10.19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던파머' 이홍기

[SSTV l 원다혜 인턴기자] ‘모던파머’ 속 가수 이홍기의 밴드 공연 장면에 실제  밴드그룹 FT아일랜드 팬들이 참여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연출 오진석 | 극본 김기호)에서는 홍대에서 공연하던 밴드 ‘엑셀런트 소울즈’(이하 엑소) 멤버들의 7년 뒤 모습이 그려졌다.

드라마 속 초반을 뜨겁게 달군 엑소 공연 장면은 실제 FT아일랜드의 팬들이 관객석에 참여해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에 앞서 제작진은 “관객석에 FT아일랜드 멤버인 이홍기의 팬들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FT아일랜드 소속사를 통해 팬클럽에 전달했고 팬들은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수용했다. 

그리고 지난 9월초 홍대의 모 클럽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12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해 5시간여 동안 야광봉을 흔들면서 뛰는 열광하는 연기를 펼쳤다.

이에 오진석 감독은 팬들에게 고마워했고 특히 이홍기는 촬영직후 팬들을 향한 팬서비스 시간을 따로 갖기도 했다.

한편 ‘모던파머’는 인생의 탈출구로 귀농을 선택한 네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갈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이하늬, 이홍기,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 등이 출연하며 SBS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STV 원다혜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모던파머 이홍기 / 사진 = SBS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