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출연… 박정현 효린 에일리 등 '출격'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출연… 박정현 효린 에일리 등 '출격'
  • 승인 2014.10.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SSTV l 임형익 기자] '팝의 거장' 마이클 볼튼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될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세계적인 팝 가수 마이클 볼튼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마이클 볼튼은 지난 1975년 데뷔 후 수많은 히트곡으로 그래미 어워드 2번,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번을 수상하며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야말로 팝의 거장이다.

이날 마이클 볼튼 편에는 특별한 전설에 걸맞게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총 출동한다. 대한민국 대표 R&B 요정 박정현, 소울 R&B의 교과서 문명진, 섹시 가이 박재범, 불후의 디바 효린, 폭풍 가창력 에일리를 비롯해 첫 출연하는 파워 명품 보컬 소향, 가요계의 숨은 진주 서지안까지 총 일곱 팀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화려한 명품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마이클 볼튼은 "오직 '불후의 명곡' 출연을 위해 한국을 찾았다. LA에서부터 정말 긴 여정이었지만, 무대를 본 후 왜 내가 이곳에 왔는지 깨달았다"며 매 가수들의 무대마다 감탄에 감탄을 연발했다.

현장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감추지 못한 마이클 볼튼은 가수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며 쉽게 자리를 뜨지 못했고, 녹화 후에도 직접 가수에게 SNS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았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은 18일 6시 5분 방송.

SSTV 임형익 기자 sstvpress@naver.com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 사진 = KBS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